티스토리 뷰


이번에는 최근에 오창석과 공개 연애를 시작한 모델 이채은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이채은은 오창석과 지난 2일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프로야구 한화와 LG의 경기에서 시구와 시타자로 나와서 실제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공개를 했는데요.



현재 TV조건 연애의 맛2에 출연을 하고 있으며 오창석은 KBS2 드라마 태양의 계절에 출연중에 있습니다.



이번에 연애의 맛에 출연한 오창석은 좋은 인연을 만나겠다는 용기로 출연을 결심했다고 했는데요. 정말 예쁘고 몸매도 좋은 이채은과 공개연애라니 완전 좋을 것 같습니다. 공개연애를 하면서 지금도 예쁜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는데요.




첫화부터 두사람은 맘에 들어하는 눈치였으며 데이트를 하는 도중에 손금 자판기를 통해서 더욱 가까워진 모습을 보여줬었는데요. 결혼을 이르게 하는게 좋으며 나이차기아 많이 나는 사람을 만난다라고 나왔으며 오창석은 이건 난데라면 웃음을 자아냈었죠.



오창석의 손금에서는 현명하고 재능있는 배우자가 어울린다고 나왔은데요. 이채은은 저는 현모양처가 꿈이었다고 말을 했었어요. 여기까지는 방송인지 뭔지 다들 몰랐죠..ㅋㅋㅋ 아마도 방송이겠지만요~^^





애프터 신청을 할 때에는 전화번호를 물었지만 이채은은 글쎄요 라는 답변을 했는데요. 이제는 공개연애를 한다고 하니 정말 속전속결!!! 이젠 결혼까지 갔으면 좋겠네요.


이제 프로필좀 알아볼께요.


오창석 나이 : 1982년 6월 2일생으로 현재 나이 38세입니다.


오창석 키 : 183cm의 큰 키를 하고 있고요.


오창석 소속사 : PF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오창석 데뷔 : 2008년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에으로 데뷔를 했으며 강남얼짱으로 불리우며 일대의 여학생들의 우상이었다고 하네요. 당시에 한혜진 송혜교, 이민정 등은 오창석을 기억할 정도로 유명했다고 해요.





이채은 나이 25세라고 했고요, 오창석 이채은 나이 차이는 13살이라고 합니다. 원래는 유치원교사를 했었다고하는데요. 정말 인기가 좋았을 것 같네요.


그 후로 모델 이채은 으로 활약을 해서 현재 뷰티 패션, 웨딩 관련 화보 모델로 활동중이며 이채은 키 166cm로 큰 키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정말 예쁜 얼굴을 하고 있는 것 같아요. 이채은 쇼핑몰 관심있어 하시는 분들오 많은데요. 달리샵? 에서 현재 쇼핑몰 등에서도 모델활동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인스타에 가면 옷도 잘 입고 모델같은 표즈들이 많아서 이채은 쇼핑몰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그리고 오창석 이채은 시계 화재가 되고 있는데요. 오창석은 이채은의 생일을 맞아 시계를 선물했는데요. 단순한 시계가 아니고 커플시계라서 더욱 관심을 끌었던 것 같아요. 브랜드는 미쉘에블랑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프랑스 시계 전문 브랜드라고 하네요.



이 오창석 이채은 시계 선물의 가격은 50만원대라고 하는데요.매일 같이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이 있을까 하다가 고른 것이라고 하네요. 협찬이라는 의혹도 있었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질투하지 마세요^^


지금까지 오창석 이채은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공개연애를 하는 만큼 정말 예쁜 연애 하시고 결혼까지 골인하셨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