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혼자 산다에서 헨리 캐서린이 나오면서 많은 인기를 얻었었는데요.


헨리는 이번에 할리우드 첫 도전작으로 기대를 모으려 헨리 영화 '안녕 베일리'로 극중에 헨리 캐릭터 트렌드를 오늘 소개를 했습니다.




헨리 영화에서 트렌트 역을 맡았다고 하는데요. 트렌트로 나오는 헨리 캐서린 프레스콧 절친으로 나오며 성인이 되기까지 그녀의 옆에서 한결같이 응원해 주는 역활을 맡았다고 합니다.



이번영화는 영화 베일리어게인 그 이후의 이야기를 다룬 안녕 베일리로 강아지와의 이야기로 감동을 전해줄 것으로 예상되며 9월 개봉예정인 영화입니다.




저번 방송에서는 실제로 설레이는 모습을 보이면서 연인같은 모습을 많이 보여줬는데요. 양평에서의 데이트를 하는 모습에서 레일바이크도 덩달아 관심을 많이 보였는데요. 이번주 까지 계속 연장해서 방송될 예정이며 한국을 방문한 캐서린은 단지 헨리가 보고 싶어서 왔다고 하네요.



나혼자산다의 멤버들은 두사람의 관계를 의심했으며 이시언은 눈빛니 진심이라면서 캐서린을 유심히 지켜봤는데요. 방송이 끝난 후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너무도 잘 어울린다면서 좋은 반응을 일으켰습니다.




그리고 검색어를 보다보면 헨리 부모님 이혼이라는 키워드가 있는데요.


항상 떠 있는 것으로 많은 분들이 관심있어 하는 것 같은데요. 이혼하지 않았습니다. 단지 TV에 어머니는 안나오고 아버지만 나와서 이러한 헨리 부모님 이혼이라고 검색어가 나오는 것 같은데요. 루머입니다.



헨리 프로필


헨리 본명 : 헨리 라우


헨리 나이 : 1989년 10월 11일 현재 나이 31세


헨리 국적 : 캐나다


헨리 키 : 176cm 로 진짜사나이에서 밝혀졌습니다. 이때에는 헨리 키 176.7cm로 나왔습니다.


헨리 데뷔 : 슈퍼주니어M


헨리 소속사 : 몬스터엔너테인먼트그룹






정확한 헨리 국적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홍콩 대만계 캐나다인으로 캐나다에서 태어났고 자랐다고 합니다. 중국계 캐나다인이라고 스스로 말도 했었고요.



많은 분들이 아시는 것 처럼 버클리음대를 나왔을만큼 재능이 아주 많은 헨리입니다. 7살때부터 피아노를 6살때엔 바이올린을 배우기 시작을 했으며 왕립음악대회 1위, 주 음악대회 1위 등으로 각종 피아노와 바이올린 대회에서 상을 휩쓸었던 적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춤과 작곡까지 잘한다고 하니 못하는게 없는 팔방미인인듯 하네요.


지금은 각종 예능과 지금은 할리우드의 영화까지 정말 많은 활동을 하면서도 나혼자산다를 잊지 않는 아주 괜찮은 헨리입니다. 항상응원하고 있는 팬으로써 말이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