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금융정보

엠맥스론 상품정보

많이변한놈 2019. 8. 2. 18:12



엠맥스론 상품정보


이번에는 경기 부천에 위치하고 있는 엠맥스대부중개 상품으로 엠맥스론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회생, 파산, 신용회복 상품들을 기본으로하고 있는 상품인데요. 하나하나 확인하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상품의 종류로는 개인회생사건번호상품, 개인회생개시결정상품, 개인회생인가후상품, 파산면책상품, 신용회복상품으로 나뉘는데요.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상담을 할 수 있으며 전화 한통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개인회생 사번번호 상품은 말 그대로 사건번호만 나오면 신규 및 추가상품을 이용할 수 있으며 무방문 당일이용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최대 1,5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최대 5년까지 이용가능한 상품입니다.



준비서류로는 원초본, 신분증,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의료보험납부 확인서, 급여통장 3개월 거래내역, 개인회생채무변제계획안, 개인회생채권자목록을 필요로 합니다.




파산면책자를 위한 상품으로 최대 3,000만원까지 이요할 수 있으며 중도상환수수료나 일체의 기타 수수료가 없는 상품으로 최대 5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준비서류로는 위의 기본적인 자료와 함께 급여통장 3개월 거래내역을 필요로 합니다.




개시결정이 나고 인가전이라면 신청할 수 있는 상품으로 최대 1,5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개인회생중 개시결정자라면 신청가능한 상품입니다.



구비서류로는 기본서류 외에 개인회생변제계획안, 개인회생채권자목록, 개인회생채무변제내역서, 변제금납부서 등을 필요로 하니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신용회복자 상품의 경우 신용회복 3회 이상 납부한 분이 신청할 수 있으며 최대 3,000만원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최대 5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용회복상품의 서류로는 급여통장 3개월 거래내역과 채무변제상환내역확인서를 첨부하셔야 합니다.



지금까지 엠맥스론 상품정보들을 알아봤는데요. 보신 것 처럼 회생이나 파산 등에 해당하는 분들을 위한 상품으로 보다 전문적이라 할 수 있는데요. 보다 다양한 상품과 비교를 해서 이용하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