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우성 삼시세끼 염정아 박소담 윤세아 전여자친구 이지아 나이 결혼


나오자마자 실검에 빡!! 역시 정우성이란 말밖에... 이번 시간에는 정우성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번 정우성 삼시세끼에 나오면서 실검을 장악 잠깐 나왔지만 다음주를 기대하게 하는 비주얼이었습니다.


방송에 나오면서 정우성 염정아 친한사이구나를 느낄 수 있었는데요. 예고편에는 감자를 캐는 모습이 나오면서 더욱 재미를 줄 것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삼시세끼 첫 게스트로 정우성이라니 역시 나영석이라면서 대단하다는 사람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둘째날은 아침부터 바쁘게 허둥지둥 한 것 치곤 정말 럭셔리한 반찬을 만들었었는데요. 윤세아와 박소담이 밭에서 일을하고 있는데 정우성이 남의 밭에서 뭐하냐고 묻자 정우성 윤세아는 뭐야 이 잘생긴 사람은 이라고 답을 했습니다.


정우성은 처음 삼시세끼에 오자마자 카세트를 틀었고 정우성은 콧노래를... 들리는 콧소리에 방으로나오게 되면서 정우성과 마주치게 되었는데요. 이번주는 완전 본방사수해야 할 것 같습니다.





정우성 프로필


정우성 나이 : 1973년 4월 22일생으로 정우성 나이 47세입니다.


정우성 키 : 186cm로 정말 큰 키를 하고 있습니다.


정우성 학력 : 예전에도 많은 이슈를 낳았었는데요. 경기상업고등학교 중퇴를 했습니다.


정우성 데뷔 : 1994년 영화 구미호로 인기를 얻고 비트에서 완전 빵 터지면서 스타의 변열에 오르게 됩니다.


정우성 소속사 : 아티스트 컴퍼니




정우성은 어렸을때 엄청 어렵게 살아왔다고 하는데요. 키가 커서 재수생으로 속여 알바도 많이 했으며 햄버거집에서 일을 할때에는 여학생들에게 엄청 인기가 좋아서 사장님이 시급도 올려줬따고 하네요.



커피숍에서 일을 하다가 캐스팅이 되어서 모델생활과 알바를 같이하면서 CF를 통해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게 되었으며 영화 구미호를 통해서 본격적으로 연기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2011년도에는 정우성 전여자친구 이지아와 열애를 인정했었는데요. 그러나 이지아는 서태지와 이혼 소송중이라는 기사가 떴으며 정우성 이지아 사건에 대해서 전혀 모르고 있었으며 기사를 본 후에 페닉에 빠졌다고 했었는데요. 그러나 무릎팍도사에서는 이러한 기사가 터지기 전에 미리 알았으며 배려를 한 것이라고 밝혔죠.


이렇게 정우성 이지아 헤어지게 되죠. 아직 정우성 결혼 하지 않았으며 여자친구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삼시세끼에서 정우성 염정아 꽤 가까운듯한 모습으로 나오는데요. 염정아 나이 1972년생으로 정우성보다는 1살이 많은 누나네요. 정우성 인스타그램에 가면 염정아와 같이 찍은 사진이 있으며 아티스트컴퍼티로 같은 소속사에 있습니다.




윤세아 나이 1978년생으로 현재 42세이고요, 아직 결혼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박소담 나이 1991년생으로 29세입니다.


박소담은 얼마전 본 기생충에 나왔었는데요. 정말 연기 잘하더군요...


이번주 정우성 염정아 박소담 윤세아 어떠한 내용을 보여줄 것인지 정말 벌써부터 기대를 안고 있는데요. 분명 감자캐는 영상은 나왔는데.. 나영석 PD가 한박스에 15,000원씩 쳐주기로 했었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