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소 문여는시간 이렇게 확인! 



없는거 빼고 다 있다해서 '다있소' 라고도 불리는 다이소 문여는 시간 찾아보시는 분들을 위해서 준비해 봤습니다 다이소 문여는 시간 이렇게 찾아보세요!




다이소 매장의 기본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 오후 10시까지 운영하고 있다고 해요. 하지만 매장 상황에 따라 자체적으로 조기오픈이나 마감시간을 연장하여 탄력적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하네요.



방문하고 싶은 매장의 오픈 시간이나 마감시간을 정확하게 알고 싶다면 다이소 홈페이지 내 '스토어' 메뉴를 통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스토어' 메뉴로 들어가면 매장검색을 할 수 있는 화면이 나와요. 하지만 지역 이름이나 살고 있는 동이름만 쓰게 되면 검색이 되지 않는다는 점이 불편하네요.




'강남본점', '양재2호점' 이런 식으로 정확한 매장 이름을 검색해야 하는데요. 이럴땐 잠시 다른 검색창을 이용해 정확한 이름을 찾으시면 됩니다.



검색창에 찾아가고 싶은 다이소 지역을 치면 위와 같은 검색 결과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지점 더보기' 메뉴를 누르시면 더 많은 다이소 지점이 나옵니다.



이 중 방문하실 다이소 매장을 선택해 주시면 주소와 영업시간, 연락처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매장을 방문했던 고객의 리뷰도 볼 수 있어 선택하기 더 좋은 것 같네요.




이곳의 정보가 부족하다 싶을 때는 매장 이름을 다이소 홈페이지의 스토어찾기에 검색해

보시면 새로운 정보가 나옵니다.



'코엑스몰점' 으로 검색하니 영업시간과 전화, 주소 뿐 아니라 주차여부와 네임스티커 자판기 보유 여부도 알 수 있네요.




이외에 다른 정보를 더 알고 싶으시다면 언제나 우리곁에 다이소 고객만족실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고객만족실 전화번호


1522 - 4400


고객만족실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2시


법정 공휴일 및 국각가 정한 임시 휴일엔 운영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다이소몰 온라인 구매 상품의 교환, 환불, 배송문의는 다이소몰 홈페이지 또는 전화 1688 - 5700 으로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