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멧 아기물티슈 추천 대용량 가성비 물티슈

물티슈는 이제 우리 생활과 떼려야 뗄 수 없는 생활필수품이 되었습니다. 꼭 아이를 키우는 집이 아니어도 애완동물이나 간단한 청소용으로 늘 옆에 놓고 쓰게 되는데요. 저도 아이를 낳으면서 처음 물티슈를 사용한 이래 지금까지 쭈욱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젠 물티슈 없는 생활은 상상하기 싫을 정도예요.

 

오늘은 많고 많은 물티슈 중 코멧 아기물티슈 추천을 하려고 합니다.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퍼지기 시작한 코멧 물티슈는 가성비 갑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용량 물티슈에다가 가격까지 저렴해 한 번도 안 쓴 사람은 많지만 한 번만 쓴 사람은 없다는 그 물티슈.

 

아기물티슈 추천 드리는 코멧 물티슈는 도톰한 두께와 저렴한 가격, 그리고 안전한 물티슈로 조금씩 유명세를 타고 있습니다.

 

부드러운 플레인 원단으로 원단 평량이 50g(± 5)gsm, 100매의 대용량으로 레이온과 오크라열매 추출물이 함여되어 피부를 부드럽게 유지시켜 줍니다.

 

▼ 상품평 내가 확인할래!!! CLICK!!! ▼

코멧 아기물티슈 오리지널 상품평 보기

 

안전한 물티슈 추천! 5단계의 필터과정과 2단계의 UV 살균처리 과정을 통한 7 Step을 통해 1 ㎍ 이상의 유기물 및 중금속을 연수로 변경하여 99.7%의 정제수를 사용합니다.

 

도톰한 물티슈 추천! 넉넉한 100매의 대용량과 엄마들이 선호하는 두께감, 부드러운 레이온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아기물티슈 추천! 3중 안심 캡으로 외부 환경으로부터 오염 및 수분 손실을 예방해주고, 한장씩 쏙쏙 잘 뽑혀 경제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더마테스트란?

실제 사람의 피부에 화장품 등을 도포하여 피부자극, 알레르기성 반응여부를 확인하는 시험입니다. 이를 통해 화장품 등의 피부 자극 여부 및 정도, 피부 이상 여부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더마테스트를 왜 하나요?

화장품은 피부에 직접 적용하는 것으로 피부에 자극이나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더마테스트를 통해 화장품의 피부자극 여부 및 피부 이상 여부를 사전에 확인하여 좀 더 안전한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서입니다.

 

※ 더마테스트를 왜 하나요?

수십 명의 적잘한 패널에 시험품(화장품 등)을 도포하여 일정 시간(보통 30분, 24시간, 48시간 등)이 경과한 후 피부에 홍반, 가피, 부종 등의 여부로 피부 반응을 관찰합니다. 관찰된 피부 상태는 판정 기준에 따라 화장품 등의 피부 자극 정도 및 이상 반응을 평가하게 됩니다.

 

 

 

코멧 아기물티슈 시그니처

코멧 아기물티슈도 좋지만 좀 더 부드럽고, 좀 더 도톰한 물티슈를 찾으신다면 코멧 아기물티슈 시그니처를 선택해보세요. 독일 피부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 인증으로 최적의 도톰함인 55 gsm, 부드러운 엠보싱 원단의 코멧 아기물티슈 시그니처는 코멧 아기물티슈 오리지널의 업그레이드 버젼입니다.

 

▼ 상품평 내가 확인할래!!! CLICK!!! ▼

코멧 아기물티슈 시그니처 상품평 보기

 

엠보싱 원단으로 원단 평량 55 gsm으로 도톰함을 느끼실 수 있으며, 100매의 대용량과 레이온 함유 포트마리골드꽃 추출물로 건성, 민감성 피부에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코멧 아기물티슈를 안전한 물티슈 추천 드리는 이유는 바로 친절한 애프터 서비스 때문입니다.

제조한 지 6개월이 지난 물티슈는 새 상품으로 교환해 주는 짱짱짱 좋은 애프터 서비스! 언제나 좋은 제품을 아이에게 주고 싶은 엄마들을 위해 신선한 제품만을 공급하겠습니다. 코멧 베이비 물티슈는 제조 후 12개월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제조한지 6개월이 지난 제품을 받으셨다면 교환해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