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페북 차단 푸는법 너무 쉽자나



이미 알고 있다면 페북 차단 푸는법 너무 쉽지만 모르는 분들이라면 많이 어려우실 것 같아요 저 또한 알지못했구요 그래서 저같은 분들을 위해 페북 차단 푸는법 같이 알아보도록 할게요


저 또한 페북을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아 처음엔 들어오는 친구신청을 그저 다 수락만 했는데요. 시간이 지나고 보니 이게 이상한 친구들 또한 많더라구요. 잘 모르고 친구를 수락하긴 했지만, 뭔가 찝찝할 때. 내 타임라인을 보는 것이 꺼려질 때는 페북 차단 기능을 사용했는데요.




페북 차단을 하게 되면 차단된 상대는 내가 올린 글에 좋아요나 댓글을 달 수가 없고, 내 글을 아예 볼 수조차 없는데요. 그럼 이렇게 차단한 친구는 영원히 다시 볼 수 없는걸까요?


나중에 시간이 지나 안좋은 관계가 풀린 사람이라면. 다시 그 사람의 일상이 궁금해졌다면. 그땐 폐북 차단 푸는법을 활용하면 다시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페북 차단 푸는법 사진과 함께 차근차근 알아보도록 할게요.



페북 친구 차단을 하게 되면 그 상대방은 나와 관계된 어떠한 일도 할 수가 없게 됩니다. 페메나 태그, 이벤트, 초대나 친구추가 등 모든 연결관계가 끊어지게 되는데요. 그렇다 하더라도 함께 참여하는 게임이나 앱, 그룹에서는 계속해서 서로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어쩌다 계속 연결이 되는 사람. 순간의 감정으로 차단을 시켰던 상대를 다시 보고 싶을 때. 페북 차단 푸는법을 활용해 보세요.




페북 차단 푸는법은 PC 나 모바일 모두에서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편한 기기를 통해 페북 차단 풀기를 해보세요. PC 와 모바일 모두 같은 방법으로 진행되니 어렵지 않게 하실 수 있습니다.


페북 차단 풀기 처음은 위 사진처럼 페북 오른쪽 상단에 위치해 있는 작대기 세개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전 모바일로 페북 차단 풀기를 할건데요. 위 아이콘 클릭후 화면에서 밑으로 스크롤을 내리면 설정과 공개범위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그 카테고리를 클릭하면 '설정' 아이콘이 보이는데요. 이 아이콘을 클릭하면 페북 친구 푸는법을 할 수 있습니다.



설정 아이콘을 클릭하게 되면 계정 설정, 보안, 공개범위, 광고, 알림등의 기능을 자신에게 맞게 조정할 수가 있습니다. 각 카테고리 밑으로 세분화된 서비스 조절 기능이 있으니 시간이 되시면 한번 쭉 둘러보시고 자신에게 맞게 페북 설정을 해두시면 더 편리한 페북 환경을 만들 수 있을 듯 합니다. 저도 알림 같은 기능을 다시 한번 둘러봐야 겠네요.




이 중 공개 범위 카테고리 안에 있는 '차단' 아이콘을 클릭해 주세요.



차단 항목으로 들어오게 되면 그간 내가 차단했던 친구의 목록이 보이게 됩니다. 그리고 그 옆으로 보기 쉽게 차단 해제 아이콘이 보이는데 차단 해제를 하고 싶은 친구를 선택해 누르시면 바로 페북 차단친구 복구를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한번 더 묻는 창이 뜨면 차단 해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페북 차단 풀기를 하게 되면 상대가 다시 내 타임라인을 볼 수 있게 되고, 연락이 가능해지며, 이전 태그한 내역이 복원되기도 합니다. 



페북 차단후 해제 시 48시간 동안은 다시 페북 차단을 할 수 없으니, 차단 해제시 잘 생각하시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페북 차단 푸는법 알아봤는데, 너무 쉽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