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Konata's Mobile Life
 Series Number.1
 코나타의 모바일 생활2

 Series Number.2

 Konata's Mobile Life lll

 Series Number.3

 Since 2008~2009  2009~2012  2012~

'코나타의 모바일 생활'이 티스토리에서 네이버 블로그로 서비스를 이전하였습니다.
네이버 블로그에서 지금까지처럼 최고의 리뷰로 만나겠습니다. 


우리나라 원조 모바일 전문 블로그 '코나타의 모바일 생활'이 블로그 서비스를 티스토리에서 네이버로 이전하였습니다.

2008년 스마트폰이 보급되기 훨씬 전 'Konata's Mobile Life' 모바일 전문 블로그 오픈, 리뷰에 100점 만점의 점수표를 적용,

2009년 티스토리로 서비스를 옮기고 '코나타의 모바일 생활'로 이름을 변경하여 IT 부문 '티스토리 BEST BLOGGER'에 선정되었고

2012년 세번째 블로그로 이름을 다시 'Konata's Mobile Life lll'로 변경, 네이버 블로그로 서비스를 이전하였습니다.




1.전지전능 T*옴니아 출시

삼성전자, 전지전능 'T*옴니아' 드디어 출시


출시 전부터 폭발적 관심을 모아온 T*옴니아 (SCH-M490)가 드디어 출시된다. 삼성전자는 풀터치스크린폰 T*옴니아를 26일 출시하고, 특화된 맞춤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 이라고 밝혔다. 

T*옴니아는 삼성전자, SK텔레콤, 마이크로소프트가 손잡고 국내 휴대폰 시장 활성화를 위해 선보이는 야심작으로, '현존하는 최고의 풀터치스크린폰'으로 통한다.

관심사였던 T*옴니아의 가격은 최근 환율 급등 등 대내외 경영 여건에 따른 원가 상승 요인을 최소한으로 반영하는 것으로 결정됐다. 출시가는 4기가 기준 96만 8,000원(968,000원), 16기가 기준 106만 8,100원(1,068,100원)으로 소비자들은 통신사업자 약정 등을 활용하면 출시가 기준 보다 낮은 금액으로 구입 가능하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휴대폰의 기술과 디자인 등이 결집된 역대 최고의 휴대폰으로 꼽히는 T*옴니아를 통해 국내 휴대폰 시장의 새로운 전기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2.아이폰 대항마 전지전능 T*옴니아2AMOLED 출시
 


아이폰보다 더 좋다는 전지전능 드립



열네가지 안되고서 스마트폰 왠말이냐!
열네가지 스마트폰 드립 



쌍팔년식 애국심 마케팅까지 등장



손톱터치 드립







최지성 삼성전자 대표이사 사장이 아이폰 인기가 극성스런 국내 네티즌들에 의한 반짝 인기에 불과하다고 평가했다.
최 사장은 미국 현지시각으로 5일 라스베이거스에 열린 기자간담회 자리에서 "12월 중순부터 옴니아 등 삼성 휴대폰이 아이폰 판매를 역전했다"며"극성스런 네티즌들이 많아 지나치게 관심이 늘었고, 필요 없는 사람들도 사면서 더 팔렸다"라고 말했다.



SKT 정만원 사장 인터뷰 

SKT와 삼성 사장이 극성스런 애플빠들에게 中
- SK커뮤니케이션즈 말고도 계열사들이 지금 말씀하신 서비스플랫폼을 꽤 갖고 있는 것 아닌가요? 계열사 플랫폼을 발전시키는 것 말고 SKT가 독자적으로 할 수 있는 일은 뭐가 있습니까?

메시지(SMS, MMS)와 관련된 건 우리가 제일 잘합니다. SMS에 뭘 넣고, MMS를 하고 하는 건 우리가 강점이 있습니다. (티맵은 SK M&C 지도를 쓰고, 싸이월드는 SK커뮤니케이션즈 서비스를 쓰고, 텔레콤은 갖다 엮는것만 하는 건가요?) 그거 아닙니다. 싸이월드도 모바일에서 성공한 게 아니라 웹베이스에서 이룬 성공이었잖아요. 모바일 쪽 서비스 플랫폼을 만드는 건 SK텔레콤이 2001년부터 플랫폼연구원이라는 걸 운영해 왔는데 그곳에서 다루는 일입니다
 
 

- 아이폰 나온 뒤 SK텔레콤 로열고객 많이 떠났다고 하던데요?

= 많이 이탈 안했습니다. 그분들이 SKT를 떠나는 대신 아이폰하고 SK텔레콤폰하고 두 개를 쓰셨어요. 아이폰이 전화와 메시지엔 불편하다며 두 개 들고다니는 분들 많았습니다. 또 아이폰 꺼내놓고 남들 구경시켜주려고 들고다니는 분들도 계셨죠. 고마운 일입니다. 어쨌든 그래봐야 아이폰 고객 80만 명입니다. 작년 11월에 들어왔는데 지금 7월이고, 8개월에 80만 모았죠. 그렇게 온 나라가 시끄러웠는데도 그 정도였는데 갤럭시S는 어제까지 기준으로 43만입니다. 추석 전에 100만 갈 거에요. 우리가 아이폰의 팩트를 보기보다는 열광만 컸던 것 아닌가 싶어요. 어휴 이런 말 쓰시면 애플빠들이 나를... 어휴. 제 얘기는 그분들은 좋아하는 전화기를 쓰시면 된다는 겁니다. 하지만 서비스사업자인 우리 입장에선 고객이 원하는 것 다 가져다 드리고 싶어도 원칙이란 게 있어요. 

바꿔 말하면 그런 여유가 있는데도 그동안 비싼 값 받아온 것 아닙니까?

= 전기도 마찬가지에요. 피크타임은 간혹 있을 수 있습니다. 그걸 대비해 여유를 유지하는 거죠. 앞으로도 그런 여유는 유지할 테지만, 혹 피크타임이 와도 비디오 스트리밍 이외에는 다 쓰실 수 있어요. 비디오 스트리밍도 제한된 시점에 특정 기지국에서만 못 쓰는 것이지 잠깐만 기다렸다 다시 하면 다 될 겁니다.




그런데 발림.




3.갤럭시S 출시




-원본 뉴스기사-
오스트리아 비엔나 모 샵에서 갤럭시S 50대를 나눠준다고 하자 구름처럼 몰린 사람들
삼성전자 홍보팀에 의해 무료로 나눠주는 갤럭시S를 받기 위해 몰린 사람들이 
갤럭시S를 구입하기 위해 아침부터 장사진을 이루고 있는 구매자들로 둔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갤럭시S 줄서서 산다? 삼성전자 망신살
'오스트리아 경품 행사' 사진으로 확인... 갤럭시A 이어 누리꾼 '수사'에 또 들통

삼성전자는 21일 안드로이드OS를 탑재한 신형 휴대폰 갤럭시S의 오스트리아 시판 행사를 담은 사진 보도자료를 배포했다. 삼성전자 측의 사진 설명에는 “갤럭시S를 구입하기 위해 구매자들이 아침부터 길게 줄을 서고 있다”고 적혀 있어 100여개의 언론 및 웹사이트가 이를 그대로 인용, 보도했다. 하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이것이 거짓말이라며 들고 일어났다. 현지 이통사가 배포한 보도자료에는 제품을 구입하기 위한 소비자들이 아니라 “갤럭시S를 50대 무료로 나눠주는 경품 행사가 개최돼 400명이 참가했다”고 적혀있었기 때문이다.

한 누리꾼이 오스트리아 현지 사이트(http://www.pressetext.at)에 올라온 통신사 보도자료를 확인하고 진실을 밝혀냈기 때문이다.
또 앞서 싱가포르, 영국 출시 때는 이런 전례가 없었음에도 실제 갤럭시S 때문에 현지인들이 매장 앞에 1~2시간 전부터 장사진까지 쳤다면 큰 화젯거리임에도 상세한 설명 없이 단순 사진 자료만 내보낸 것도 의문이다.
이 때문에 트위터를 통해 누리꾼들의 반발이 확산되고 있지만 삼성전자는 공식 트위터 공지 외에 언론사에 따로 정정 보도자료를 배포하지 않았다. 삼성전자는 앞서 지난 4월 갤럭시A 출시 직후 누리꾼을 통해 CPU 속도 다운 그레이드 사실이 밝혀졌을 때도 공식 트위터를 통해 사과하는 데 그쳤다. 결국 대부분 언론에선 여전히 경품 이벤트 사실은 빠진 채 '갤럭시S 매장 앞 장사진' 모습만 확대 재생산되고 있다. '꼼수 마케팅' 의혹을 벗으려면 우선 삼성전자 스스로 잘못을 적극적으로 고쳐 나가는 자세가 필요해 보인다. 




스마트폰 판매량 5위에도 못들어 기타로 분류됬던 삼성과 엘지 중
삼성은 갤럭시S로 기타 제조사에서 4위까지 급상승.

갤럭시S가 잘 팔리고 있었지만 이 때 1년전 아이폰 대항마라면서 사기로 속여팔았던 옴니아2 유저들의 분노가 대폭발.
삼성의 거짓 언플과 저질 마케팅으로 속아서 사게된 옴니아2 유저들이 옴니아를 망치질하고 태우고
심지어 포크레인, 믹서기, 전기톱을 이용해서 옴냐2를 뿌시기 시작했습니다. 


2011.04.26

공사현장?에서 기계로 부심


옴냐투 포크레인으로



옴냐투 화형식


 옴냐2 망치질

삼성의 거짓 언플과 저질마케팅에 속아서 구입한 전지전능 유저들의 분노가 폭발
삼성 옴니아2 유저들이 단체로 삼성 갤럭시S2 행사장에 난입하거나 처들어가려는 계획을 세움에 따라
삼성에서는 자사 제품 삼성 옴냐2 구입 소비자들을 막기 위해 갨2 행사장에 경호업체 투입.




삼성 갤럭시S2 미디어데이에 경호원 투입

첫마디 제목 : 갤럭시S2 미디어데이 경호원 투입, 옴니아2 7만 집단행동에 갈등 격화 
 

삼성전자의 초기 스마트폰 옴니아2의 보상안이 26일 저녁 언론에 공개 되자, 옴니아2 집단보상 준비 카페는 이를 받아들일 수 없다며 30일까지 만족할 만한 대안을 내놓을 것을 촉구하며 7만 회원들에게 행동강령을 내린 것으로 알려졌다.

삼성전자
는 4월 28일 열리는 '갤럭시S2' 미디어데이 행사에 (주)더큐브에스는 경호업무를 수주한 것으로 알려졌다. 옴니아2 집단보상 준비카페에서 27일 발표된 행동강령 2번에 미디어데이에 1인 시위 등 항의집회등 실력 행사를 하겠다고 알려와 삼성과 소비자들간의 불편한 만남이 예상된다.


옴냐2를 속여판 삼성은 삼성을 믿고 구입한 옴니아2 유저 소비자들을 막기위해서 갤럭시S2 발표장에 경호업체를 투입함.
세상에 자사 제품을 믿고 구입한 소비자들을 막을 정도의 회사가 있다니..
모바일 생활 블로그는 삼성의 거짓 언론플레이와 저질마케팅을 밝혀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노력을 해왔지만 많은 옴냐2 피해자가 생겨 안타까운 따름입니다. 옴냐2, WM가 필요해서 알아보고 구입한분들은 상관없는데 삼성에 속아서 산분들이 피해자겠죠.




4.갤럭시S2 출시


항상 대부분의 폰을 해외에 먼저 출시하고 Wi-Fi, GPS, 디스플레이등 스펙다운해서 한국에 늦게 내놓던 국내 제조사들이,
아이폰이 출시되지 스펙다운은 없이 해외에 출시된 폰을 한국에 늦게 출시하기 시작했고,
이번에는 세계 최초로 갤럭시S2를 한국에 가장 먼저 출시.
항상 최신폰은 해외폰 리뷰만 봐야했던 한국인이 이제야 세계에서 가장 먼저 휴대폰을 살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갤럭시S2와 아이패드2, 베가S 구입 후기 장난감들을 갖고 놀고있어요 

갨2와 베가S 아이패드2도 샀으니 시간이 날때 사용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제품에 궁금한점이나 자세하 알고싶은 것등을 알려주시면 글을 쓸때 참고하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Konata's Mobile Life
 Series Number.1
 코나타의 모바일 생활2

 Series Number.2

 Konata's Mobile Life lll

 Series Number.3

 Since 2008~2009  2009~2012  2012~

'코나타의 모바일 생활'이 티스토리에서네이버 블로그로 서비스를 이전하였습니다.
네이버 블로그에서 지금까지처럼 최고의 리뷰로 만나겠습니다. 


우리나라 원조 모바일 전문 블로그 '코나타의 모바일 생활'이 블로그 서비스를 티스토리에서 네이버로 이전하였습니다.

2008년 스마트폰이 보급되기 훨씬 전 'Konata's Mobile Life' 모바일 전문 블로그 오픈, 리뷰에 100점 만점의 점수표를 적용,

2009년 티스토리로 서비스를 옮기고 '코나타의 모바일 생활'로 이름을 변경하여 IT 부문 '티스토리 BEST BLOGGER'에 선정되었고

2012년 세번째 블로그로 이름을 다시 'Konata's Mobile Life lll'로 변경, 네이버 블로그로 서비스를 이전하였습니다.

Posted by 코나타의마음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아몰레드 흰색 계속 틀어놓으면 전력소모 쩔어요...

  2. 딱 코마님스럽게 쓰셨네요. 이제 뭐라 태클걸기도 지쳤달까....

  3. 진짜 후기인줄 알았는데 역사(?)이야기였군요.

    그래도 갨2라니... 부럽습니다 ;ㅅ;

    맨 밑 거치대는 쪼금 재미있게 생겼네요ㅋㅋ

  4. 옴니아2는 왜 만들었는지 아직도 이해가 안가는군요...

  5. 갨2도 좋아보이는 군요!
    많이 발전 한듯 ;;;

  6. 그분이오신다 2011.05.02 18:36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한 얘기 또 하고 또 하고...

  7. 결론은 맨 밑에 써놓으셨군요 ㅌㅌ

    모바일 기업들도 제 정신 차려서 스펙다운 없이 국내 첫 출시라 ㅋ

  8. 제로샤넬님 글보고선 역시삼성이란 생각이 다시 고개를 드넼ㅋㅋ

  9. 전 갤럭시S2는 괜찮을 것 같습니다만......

  10. 위에 제로샤넬 저 무개념은 뭔가요
    갤스는 몰라도 넥스만큼은 삼성이 건들지도 않은 구글 안드로이드 퓨어인데 -_-;
    최신 안드로이드 버그를 삼성 잘못으로 돌리는 저 무식함은 도대체 어디서 나오는걸까요?

  11. 저 코나타 사진...공유 부탁드려도 될까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