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Konata's Mobile Life
 Series Number.1
 코나타의 모바일 생활2

 Series Number.2

 Konata's Mobile Life lll

 Series Number.3

 Since 2008~2009  2009~2012  2012~

'코나타의 모바일 생활'이 티스토리에서 네이버 블로그로 서비스를 이전하였습니다.
네이버 블로그에서 지금까지처럼 최고의 리뷰로 만나겠습니다. 


우리나라 원조 모바일 전문 블로그 '코나타의 모바일 생활'이 블로그 서비스를 티스토리에서 네이버로 이전하였습니다.

2008년 스마트폰이 보급되기 훨씬 전 'Konata's Mobile Life' 모바일 전문 블로그 오픈, 리뷰에 100점 만점의 점수표를 적용,

2009년 티스토리로 서비스를 옮기고 '코나타의 모바일 생활'로 이름을 변경하여 IT 부문 '티스토리 BEST BLOGGER'에 선정되었고

2012년 세번째 블로그로 이름을 다시 'Konata's Mobile Life lll'로 변경, 네이버 블로그로 서비스를 이전하였습니다.




갤럭시S2에서 매우 마음에 드는 것 중 하나는 라이브 배경화면입니다.
움직임이 항상 아주 부드럽고, 날씨마다 변하는게 재밌고 정말 대박ㅋㅋㅋㅋㅋㅋ 갤럭시S2 체험단 아니니 안심하셔도 됩니다ㅠ
하여간 대박 라이브 배경화면 너무 맘에 들어서 한번 써봅니다.
우선 돋는게 맑음, 구름낌, 비옴, 눈 네가지 날시를 표현합니다. 날씨가 변할때마다 10분 간격으로 바껴요<<< 구름꼈을땐 해가 없어져서 구름 바탕화면이 되있고 또 바탕화면에 해떠있으면 정말 해떠있고 짱 신기합니다 ㅎㅎ
자신이 있는 곳의 위치를 휴대폰이 자동으로 잡아서(수동으로 지역 설정도 가능) 해당 지역의 날씨를 10분 간격으로 바탕화면으로 띄워줍니다.



해떠있을때하고 저녁하고도 바뀝니다.
저녁에 해떨어졌을때는 알아서 저녁화면으로 바껴있습니다. 날씨도 또 알아서 적용되고요 다른 분위기의 바탕화면 기분을 계속 느낄 수 있어요.



또 라이브 바탕화면이 너무 맘에드는게 매뉴들어가도 뒤에서 계속 부드럽게 움직이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실제로 사용해보면 놀랄 정도로 부드럽게 움직이는데 아주 기분까지 좋을 정도입니다.



바람날씨와 바다날씨 두개의 라이브 바탕이 있는데 전 바람날씨가 맘에 들어서 바람으로 쓰네요. 역시 낮/밤 날씨들을 보여줍니다.
라이브 바탕화면이 안드로이드폰들이 몇개씩 있긴한데 이렇게 날씨를 보여주는 라이브화면은 옵2X에서 밖에 못본 것 같네요. 옵티머스2X에서는 풍차나 바다처럼 움직이는게 아니라 간단하게 비오는 것만 표시하는 정도였는데 갨2의 라이브화면은 정말 대박입니다.
베가S에는 없었고 넥서스S, 갤럭시S에도 없고 일단 갨2에만 기본으로 들어있는 것 같습니다. (혹시 해외나 다른 폰에 들어있을지도 모릅니다)



배경화면이 이미지로 고정되있는 아이폰4보다 훨신 부드럽고< 쾌적하게 움직입니다.
움직임이나 바뀌는 배경화면 정말 최고로 맘에 듭니다. 라이브 배경화면 좋은게 더 많이 기본으로 들어있으면 좋을 것 같네요
오직 갤럭시S2에만 탑재!, 갤럭시S2 터치위즈4에서만 매뉴 뒤에서도 부드럽게 움직임!


재밌게 보셨으면
▼추천
저작자 표시
신고

 

  

  

 Konata's Mobile Life
 Series Number.1
 코나타의 모바일 생활2

 Series Number.2

 Konata's Mobile Life lll

 Series Number.3

 Since 2008~2009  2009~2012  2012~

'코나타의 모바일 생활'이 티스토리에서네이버 블로그로 서비스를 이전하였습니다.
네이버 블로그에서 지금까지처럼 최고의 리뷰로 만나겠습니다. 


우리나라 원조 모바일 전문 블로그 '코나타의 모바일 생활'이 블로그 서비스를 티스토리에서 네이버로 이전하였습니다.

2008년 스마트폰이 보급되기 훨씬 전 'Konata's Mobile Life' 모바일 전문 블로그 오픈, 리뷰에 100점 만점의 점수표를 적용,

2009년 티스토리로 서비스를 옮기고 '코나타의 모바일 생활'로 이름을 변경하여 IT 부문 '티스토리 BEST BLOGGER'에 선정되었고

2012년 세번째 블로그로 이름을 다시 'Konata's Mobile Life lll'로 변경, 네이버 블로그로 서비스를 이전하였습니다.

Posted by 코나타의마음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통화료 걱정 안 해도 되는 기능이라면 다다익선이죠.^^

  2. 멋있당

  3. 우오 이게 기본 지원인가요!?
    우와 멋지네요!

  4. 조...조흔 바탕화면이다;;;

  5. HTC 센세이션이나 HTC 에보 3D 손에 들어오면 배경화면 바꿔 보세요.

  6. 앜!!!! 갤탭에서 진저업 되면 추가 될까 하고 기대했는데 ㅡㅡ;;; 터치4.0기반.....

  7. 오~ 역시 스마트폰은 먼가 다르군요,,, 하아,,, 2년약정있는
    저로서는 보면 배만 더 아파지지요,,, ㅜㅜ 3세대폰인데,,,

  8. 오오...!!! 이렇게 좋은 것이~!
    적절한 라이브 배경이로군요.

  9. 제가 SKY 미라크 사용 중인데 미라크도 라이브 배경화면이 되네요...

    • 유진종 2012.07.02 20:32 신고  수정/삭제 댓글주소

      제 폰이 옵티머스lte2를 쓰고있는데
      배경화면으로 받을수가있나요?
      혹 사이트주소라도주시면↖(^o^)↗

    • 유진종 2012.07.02 20:32 신고  수정/삭제 댓글주소

      제 폰이 옵티머스lte2를 쓰고있는데
      배경화면으로 받을수가있나요?
      혹 사이트주소라도주시면↖(^o^)↗

  10. 오 여름방학때 갤럭시에이스로 바꾸기로 햇는데 좋아보이네. 오오
    근데 왜이렇게 촐싹거리심ㅋㅋㅋ

  11. 라이브 배경 화면이 변동이 없는건 왜그런가요? 비가와도 번개가쳐도 햇볕이 쨍쨍해도 항상 구름만 껴 있답니다 해결 책을 부탁드려요

  12. 2x 에서 사용중 비도 오고 번개도 치고 날씨하고 똑같이 반응

  13. 옵티머스 Q에서 사용 중입니다...
    갤 노트에 있는 걸 추출했는데, 파도칠 때 미세하게 끊기는 것 빼고는 참 좋아요...
    풍차 씩씩하게 아주 잘 돌아가요... ^.^

  14. 와이파이..라이브배경화면입니다
    바람개비시원하게나려주시죠와이파이바람개비
    요금3,000원이빈다

  15. 날씨화면조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