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버거킹 사딸라 딜리버리 주문 가능?



화제의 CF인 만큼 버거킹 사딸라에 대한 관심도 핫한데요 버거킹 사딸라 딜리버리 주문 가능할까요




버거킹은 세계 최대 브랜드 중 하나로 1954년 미국 마이애미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현재 100개 이상의 나라에서 15,000개 이상의 매장이 운영중인데요. 버거킹이 다른 버거 브랜드들과 차별화를 둔 것은 패티를 팬에 구워 조리하는 것이 아닌 직접 불에 구워 조리하는 직화 방식을 채택한 것에 있습니다. 불에 직접 직화를 했기에 담백하고 풍부한 맛과 향,정통 햄버거의 풍미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버거킹의 대표 시그니쳐 메뉴인 와퍼는 100% 순 쇠고기 패티에 양상추, 토마토, 양파, 피클 등 신선한 4가지 야채가 어우러진 풍부한 맛으로 전세계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Taste is King 이라는 버거킹의 슬로건 처럼 고급스럽고, 풍미 가득한 버거킹 메뉴가 많이 있는데요.




그 중 요즘 핫한 버거킹 사딸라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김영철님의 CF로 화제가 된 버거킹 사딸라 이벤트는 예전 김영철 배우의 야인시대 드라마에서 힌트를 얻어 CF를 제작했다고 하는데요. 일명 김두한식 극딜 협상의 패러디라고 합니다.


광고가 방영되자마자 소비자들 사이에서 재미있는 콘텐츠로 입소문이 퍼져 각종 패러디와 유머 콘텐츠를 재생산하고 있는데요.




버거킹 사딸라 cf 인기에 힘입어 '올데이킹'은 출시 4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400만 세트를 돌파했다고 합니다. 4900원이 4달라와 비슷한 것에 착안하여 올데이킹의 가격 경쟁력을 더욱 부각시키고, 메뉴의 강점을 확실하게 인지시킨 것이 인기의 비결이라 할 수 있습니다.



버거킹 사딸라 '올데이킹' 이벤트는 현재 2019년 3월 31일까지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한 사람당 5개까지만 판매하고 있구요.




아쉽게도 단체주문, 예약주문, 버거킹 딜리버리 주문은 제외된다고 합니다.



올데이킹은 출시 당시엔 콰트로 치즈 와퍼 주니어 세트, 통새우 와퍼 주니어 세트, 롱 치킨 버거 세트 뿐이었는데, 현재는 콰트로 치즈 와퍼 주니어 세트와 신메뉴인 더블 비프 불고기 세트, 불고기 롱 치킨 세트를 비롯해서 스테디 셀러인 트러플 머쉬룸 와퍼 주니어 세트까지 추가되어 더욱 풍성한 버거킹 사딸라 이벤트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트러플 머쉬룸 와퍼 주니어 세트와 콰트로 치즈 와퍼 주니어 세트에 1000원을 추가하면 쇠고기 패티를 한 장 더 넣어 더블 패티로 먹을 수 있다고 하니 더욱 푸짐한 버거킹 사딸라 올데이킹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단, 일부 매장은 행사에서 제외될 수 있다고 하니 방문하실 매장이 올데이킹 이벤트를 진행하는지 알아보시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현재 버거킹 홈페이지에 안내된 버거킹 사딸라 올에이킹 이벤트가 제외인 매장은 아래와 같습니다.


경남대점, 경주보문점, 광양 LF스퀘어점, 광주 경안점, 광주 상무점, 광주 일곡점, 광주 월계점, 김포 현대 아울렛점, 나주 빛가람점, 당진 읍내점, 대명 비발디점, 대전 관평점, 마산 합성점, 오션월드점, 삼성라이온즈 파크점, 인천공항점, 인천공항 1점, 인천공항 교통센터점, 인천 송도센트럴 파크점, 지산 리조트점, 호남대점



올데이킹 이벤트 외에 버거킹 딜리버리를 이용하실 때엔 인터넷, 모바일, 전화로 주문 가능하며, 오전 10시 부터 오후 10시까지 연중 무휴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