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Konata's Mobile Life
 Series Number.1
 코나타의 모바일 생활2

 Series Number.2

 Konata's Mobile Life lll

 Series Number.3

 Since 2008~2009  2009~2012  2012~

'코나타의 모바일 생활'이 티스토리에서 네이버 블로그로 서비스를 이전하였습니다.
네이버 블로그에서 지금까지처럼 최고의 리뷰로 만나겠습니다. 


우리나라 원조 모바일 전문 블로그 '코나타의 모바일 생활'이 블로그 서비스를 티스토리에서 네이버로 이전하였습니다.

2008년 스마트폰이 보급되기 훨씬 전 'Konata's Mobile Life' 모바일 전문 블로그 오픈, 리뷰에 100점 만점의 점수표를 적용,

2009년 티스토리로 서비스를 옮기고 '코나타의 모바일 생활'로 이름을 변경하여 IT 부문 '티스토리 BEST BLOGGER'에 선정되었고

2012년 세번째 블로그로 이름을 다시 'Konata's Mobile Life lll'로 변경, 네이버 블로그로 서비스를 이전하였습니다.






涼宮ハルヒの憂鬱3期製作決定!

2011.4.12 16:41

涼宮ハルヒの憂鬱シリーズの製作会社Kyoto animationは、今日午前11時、本社のホームページへ
『涼宮ハルヒの憂鬱3期シリーズ 2012年4月に放映することを決めた』
と上げて話題になっており、現在、多くのファンに』の制作を選択して続行して感謝している』という感謝の言葉を聞いている。
Kyoto animationは、前回のシリーズ涼宮ハルヒの消失を劇場公開して多くの収益を得ている者であり 来年2012年4月に3機が放映するという点では、『当然だ』という主張もたくさん出ている。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 3기 제작 결정!

2011.4.12 16:41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 시리즈의 제작 회사 Kyoto animation는, 오늘 오전 11시, 본사의 홈페이지로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 3기 시리즈 2012년 4월에 방영할 것을 결정했다」

화제가 되고 있어 현재, 많은 팬에게」의 제작을 선택해 속행해 감사하고 있다」라고 하는 감사의 말을 전했다.

Kyoto animation는, 전회의 시리즈 스즈미야 하루히의 소실을 극장 공개해 많은 수익을 얻고 있으며 내년 2012년 4월에 3기가 방영한다고 하는 점에서는, 「당연하다」라고 하는 주장도 많이 나와 있다.






12월 뉴타입에 마마마 극장판 제작 예고 ㄷㄷㄷㄷㄷㄷㄷ
엣찌 단장님 3기에다가 마마마 극장판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제작 시작했으면 내년 가을이나 겨울쯤 극장판이 나오지 않을까하네요.


 '하루히 정식발매' 초회 한정판 DVD 세트가 도착!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 1분기 최고의 애니 추천
저작자 표시
신고

 

  

  

 Konata's Mobile Life
 Series Number.1
 코나타의 모바일 생활2

 Series Number.2

 Konata's Mobile Life lll

 Series Number.3

 Since 2008~2009  2009~2012  2012~

'코나타의 모바일 생활'이 티스토리에서네이버 블로그로 서비스를 이전하였습니다.
네이버 블로그에서 지금까지처럼 최고의 리뷰로 만나겠습니다. 


우리나라 원조 모바일 전문 블로그 '코나타의 모바일 생활'이 블로그 서비스를 티스토리에서 네이버로 이전하였습니다.

2008년 스마트폰이 보급되기 훨씬 전 'Konata's Mobile Life' 모바일 전문 블로그 오픈, 리뷰에 100점 만점의 점수표를 적용,

2009년 티스토리로 서비스를 옮기고 '코나타의 모바일 생활'로 이름을 변경하여 IT 부문 '티스토리 BEST BLOGGER'에 선정되었고

2012년 세번째 블로그로 이름을 다시 'Konata's Mobile Life lll'로 변경, 네이버 블로그로 서비스를 이전하였습니다.

Posted by 코나타의마음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아!!!!!! 드디어!!!!
    3기가나오다니!!!!!!!
    드디어 나가토를 다시 볼수있다!

  2. 오오오오!!!!
    그렇게 나는 아침부터 괴성을 질렸다.

  3. 엣찌 단장님 3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 하루히는 둘째치고 마도마기는 사실이 아닐 가능성이 반반이라더군요 ㅇ.ㅇ;;;;;

  5. 이참에 샤프트는 극장판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을 듯.
    이번 가을에는 TVA 신작이 없지만 샤프트 몇 년 동안 심하게 달렸죠...
    그런데 '상처 이야기'를 극장판으로 만들 마당에 □ㅏ□ㅏ□ㅏ도 극장판으로 만들면...?

  6. 오오미
    이건 꼭봐야돼!

  7. 애니계 화제의 소식이 2건이나 연속으로 날라왔군요 ㅎㄷㄷ

  8. 마마마극장이랑 스즈미야3기 기대되네요

  9. 다 좋은데 풀메탈패닉 좀 만들어 달라~

  10. 근데 히라노아야씨 빠진다는건 안자랑.

  11. 하류희쨔응 2012.08.01 19:27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지금이 2012년 8월 1일인데 하루히의 우울 3기 안나왔어요 ㅠㅠ
    어른들의 사정인가요?

  12. 아아아아....아아 2012.09.02 22:45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히라노아야씨야 뭐 최근에 서코방문도했을정도로 정신차렸으니 별문제가안되는데...
    왜...왜 3기가 나오지를못하니....떡밥을뿌려놓고 나오질못하니..! 엣찌 단장님이 메롱하고 끝나면 어떡하잔말이니..!!

  13. 으아아아아!! 2012.10.30 20:09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ㅆㅂ 그런거 처음부터 없었다는거다..

  14. ㅅㅂ 볼쏘 2012년 끝이다 썅놈들앜ㅋㅋㅋㅋ

  15. 미래에서 왔습니다 포기하십시요

  16. 저기 위쪽에 얼티메이트 마도카와 호무라가 그려져있는 잡지 사진 퍼갑니다

  17. 저기 위쪽에 얼티메이트 마도카와 호무라가 그려져있는 잡지 사진 퍼갑니다

  18. 2013년이네 ㅅㅂ

  19. 미래에서 왔습니다. 아아 망했으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