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이곳에서 사용할 수 있어요!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꽤 여러군데서 사용이 가능하네요 오프라인은 물론 온라인 구매까지 가능한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알아보도록 할게요




현대백화점 상품권이란?


현대백화점 상품권은 제 3자 발행형 상품권으로 권면금액에 상응하는 물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무기명 유가증권입니다.


백화점은 물론 아울렛, 호텔, 공연장, 레스토랑, 골프장, 병원에 이르기까지 그 사용처가 다양한 현대백화점 상품권은 주시는 분도, 받는 분도 모두 품격있고, 기분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국민대학교 조형대학 시각디자인학과 성재혁 교수가 디자인한 현대백화점 상품권은 한국적 현대 추상회화 이미지로 전통 국화 매듭과 조각보, 상모 리본의 역동적인 아름다움으로 한국의 전통적 아름다움을 담았습니다.




상품권 한장에도 기품이 느껴지는 현대백화점 상품권은 금액별로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어 필요한 금액에 따라 구매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현대백화점 상품권은 각 지점 판매데스크 말고도 신한은행, 기업은행, 경남은행에서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현대Hmall 에서 온라인 구매시 지류 상품권을 배송해 주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10만원 이상 상품권 구입시 우편(보험등기)으로 전국 무료배송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입금 확인 후 2~3일 가량 소요되며, 우체국 배송 사정상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만약 현대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 받으셨다면 전국 현대백화점 상품권 판매처에서 지류 상품권으로 교환 후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상품권 교환가능 유효기간은 상품권 구매일로부터 5년 입니다.




단, 지류 상품권일 경우 유효기간에 관계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백화점 상품권은 권면 금액의 100/60 이상을 사용하신 경우 잔액을 돌려 받을 수 있는데, 1만원권 이하는 100/80 이상을 사용하여야 잔액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이제 가장 궁금해 하시는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입니다. 현대백화점 상품권은 쇼핑, 외식, 문화는 물론 다양한 곳에서 사용가능하다고 하니 알뜰히 챙기셔서 꼭 필요한 곳에 사용해 보세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미아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디큐브시티점, 판교점, 부산점, 대구점, 울산점, 울산동구점, 충청점, 현대시티 아울렛 가산점,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 현대 시티 아울렛 동대문점,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현대시토몰 가든 파이브점, 현대시티 아울렛 대구점 등 백화점 전점과 아울렛 외 다양한 곳에서 쇼핑 가능합니다.


온라인몰



호텔



외식



문화ㆍ레저



골프



건강검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