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쇼퍼랜드 배송기간 도대체 얼마나 걸리기에? 



쇼퍼랜드 배송기간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도대체 배송기간이 얼마나 걸리기에 쇼퍼랜드 배송기간 검색어까지 따로 있는 걸까요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쇼퍼랜드는 젊은 여성 타깃의 쇼핑몰인데요. 키 작은 여성들을 위한 옷 위주로 판매가 되고 있는 인기 있는 쇼핑몰이라고 합니다. 


근데 특이한게 검색창에 쇼퍼랜드를 치면 검색 결과의 반정도가 쇼퍼랜드의 배송관련 질문이더라구요. 핫한 쇼핑몰인만큼 찾으시는 분들도,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기에 생기는 현상인 것 같습니다.



보통 쇼핑몰의 경우 배송기간을 3일 ~ 7일 정도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쇼퍼랜드 또한 마찬가지구요. 저도 잠시 쇼핑몰을 운영했던 경험으로 얘기하자면 판매하고 있는 물건의 재고가 모두 준비되어 있지는 않다는 것입니다.




특히 온라인 쇼핑몰의 경우 어느 품목이 팔리게 될지, 갑자기 어떤 주문이 들어오게 될지 모르기 때문에 보통 주문이 들어온 경우 사입을 나가는 방식입니다.


여타 다른 쇼핑몰들도 크게 다르지 않기에 자체제작하는 품목이 아니면 재고를 쌓아 놓고 판매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고 봐야합니다. 거기에 단가가 낮은 제품일 경우는 거의 중국 직수입이 많기 때문에 배송 시간은 더 오래 걸리게 됩니다.




그렇기에 배송기간에 대해 확실히 알고 싶다면 우선 물품을 구매하기전 해당 쇼핑몰에 재고에 관한 문의를 먼저 하는 것이 확실한 배송일정을 아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쇼퍼랜드 고객센터 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CS 070-8852-5120


오전 11시 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고, 12시~1시까지는 점심시간이라고 합니다. 주말, 공휴일은 휴일로 역시 고객센터는 운영되지 않습니다.




저도 많은 쇼핑몰을 이용해 봤지만, 사실 쇼핑몰 고객센터 전화연결은 왠만한 인내심이 없으면 이용하기 쉽지 않지요. 그렇기에 문의 게시판을 통해 궁금한 것을 질문하는게 가장 빠르고, 확실한 방법입니다.



여행 가기 전, 모임에 입고 나갈 옷 등을 구매할 때는 꼭 넉넉한 시간을 두고 구매를 하시고, 구매 전 구매품목의 재고에 대해 미리 문의하시고 구매하시는 것을 추전합니다.




쇼퍼랜드는 DELAY 게시판을 따로 운영해서 상품 입고 기간을 안내하고 있네요. 워낙 많은 품목을 판매하다보니 이렇게 관리를 하는 것 같은데요. 이 게시판을 활용하시는 것도 방법인 것 같네요.



사고 싶으신 품목의 이름을 기억해 두셨다가 Crtl + F 키를 사용하여 상품명을 검색하시면 해당 상품의 입고 날짜가 안내되어 있으니 그 날짜에 맞춰 주문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벚꽃잎 떨어지던 봄이 언제냐 무색하게 벌써 여름이 오고 있네요. 자고로 옷은 계절이 오기 전 구매해야 제 맛 아닌가요? 올 여름 옷 쇼핑 저도 슬슬 시동을 걸어야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