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지데이 무료꿈해몽 이런게 좋네! 



이지데이 무료꿈해몽 사이트 알고 계신가요? 다양하게 검색하고 찾아볼 수 있는 이지데이 무료꿈해몽 알아보도록 할게요




저도 잠깐 꿈해몽에 관한 글을 몇개 쓴 적 있는데, 꿈이란 사람마다 다 다른 꿈을 꾸는 만큼 그 종류와 의미는 어마어마하게 많을 거예요. 그렇기에 나한테 꼭 맞는 꿈해몽을 찾기란 쉽지 않지요.



꿈해몽이 꼭 모두 맞는 것은 아니지만 자고 일어나서도 계속 생각나는 꿈들은 무슨 의미일까, 궁금할 때가 많은데요. 꿈에서 조상을 보고 복권에 당첨됐다던가, 태몽과 같은 꿈들은 그냥 넘기기엔 신기한 일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




저 또한 태몽을 꿔준적이 있는데 참 신기한 경험이었습니다. 근데 정작 제 아이 태몽은 못 꿨는데 말이죠.ㅠㅠ



이지데이란 사이트는 여성을 위한 포털 사이트이기도 합니다. 가계부, 요리, 육아, 뷰티, 패션 등의 정보를 서로 공유하고 친목을 나누는 공간이기도 한 이곳은 꿈해몽 서비스로 더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내가 꾼 꿈에 대해 찾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는데요. 인터넷에 있는 많은 꿈해몽 풀이들도 있지만 좀 더 디테일하고 내 꿈에 맞는 풀이를 찾고 싶은 분들은 한번쯤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검색창에 '이지데이'를 검색하면 이지데이 꿈해몽 사이트가 따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사이트를 방문하시게 되면 위와 같은 첫화면이 보이는데요. 여기에 찾고 싶은 꿈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전 오늘 꾼 꿈이 여행 관련 꿈이어서 여행이란 단어로 꿈해몽 검색을 해봤습니다.




여행과 관련한 많은 꿈풀이가 나오는데요. 좀 더 자세하게 검색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관련 검색어 두개를 동시에 검색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전 여행을 가기 위해 옷을 싸는 꿈을 꿨는데요. 여행 과 옷, 두 단어로 검색을 했더니 위와 같은 결과가 나왔네요. 저한테 딱 맞는 꿈풀이는 아니지만, 그래도 다양한 꿈풀이들을 읽어보며 내 꿈은 어떤 의미였을까 생각도 해보고 좋았습니다.



사이트 왼쪽 메뉴 중 꿈해몽톡 이란 메뉴가 있습니다. 보다 더 자세한 꿈해몽이 궁금하시다면 이지데이 사이트에 가입하신 후 꿈해몽톡 게시판에 성별, 나이, 결혼유무 등 간단한 정보와 함께 자신이 꾼 꿈을 쓰시면 무료로 꿈해몽을 해주고 있으니 정말 내 꿈이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사이트 가입후 이 메뉴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외에도 주제별 꿈풀이 등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다양한 방법으로 꿈해몽을 찾아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감정, 관계, 죽음, 자연 등등 수많은 주제들을 통해 내 꿈에 보다 더 가까운 꿈해몽을 찾아볼 수 있으니 재미있을 것 같네요. 


꿈해몽 이외에도 타로 카드로 애정운과 금전운을 볼 수도 있고, 무료로 관상운도 볼 수 있으니 한번쯤 찾아보시면 재밌는 시간 보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