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민은행 고객센터 상황에 맞게 이용하기! 



국민은행 고객센터 찾으시는 분들께 내 상황에 맞는 맟춤 국민은행 고객센터 이용방법 알려드릴게요




은행관련 업무를 상담하려면 하루종일 전화를 붙들고 있거나, 영업점을 방문해야만 했었던 예전과 달리 요즘은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보다 더 쉽고 편리하게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사고신고 접수는 연중무휴 24 시간 운영하고 있습니다.


1599-9999 , 1588-9999


분실 및 사고 신고, 자동화 기기 문제는 위 번호로 언제나 접수하시면 바로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상담전화 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국내 1644 - 9999 , 1599 - 9999


예금, 대출, 인터넷, 스타뱅킹 등 은행관련 업무에 관해 상담을 진행하며, 평일은 오전 8시 부터 오후 10시까지, 공휴일은 오전 9시 부터 오후 6시까지 영업합니다.




해외에서 국민은행 고객센터를 찾으실 때엔 아래 번호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82 - 2 - 6300 - 9999



국민은행에서는 외국인 전용 고객센터도 따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 거주하는 외국인 분들도 언어 소통에 부담감 없이 언제나 편하게 전화해서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외국인 전용 1599 - 4477




외국인 전용 상담은 영어, 중국어, 일본어, 베트남어, 러이사어, 캄보디아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국민은행 고객센터에서는 어르신 전용 상담과 수화상담 또한 진행하고 있습니다. 미처 생각지 못한 고객센터 운영이라 저도 알아보면서 놀랐는데요. 이런 작은 배려가 가슴 따스하게 느껴지네요.


어르신전용 1644 - 3308


수화상담 070 - 7451 - 9901 (9902)


어르신전용, 수화상담은 평일 오전 9시 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전화상담을 진행시 긴 안내 멘트와 서비스 내용을 듣고 있기 힘드신 분들은 아래의 은행서비싀 코드를 통해 찾으시는 항목을 찾아 바로 연결해 보세요.



위의 전화상담 외에도 채팅상담, 이메일상담, 영업점 방문 에약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으니 시간 여유가 되시거나, 사진 등 첨부서류가 있을시엔 위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