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곰녹음기 다운로드 사용해 보셨나요? 



곰녹음기 다운로드 방법과 간단한 기능들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곰녹음기 다운로드 로 보다 편리한 녹음 기능을 활용해 보세요.




곰녹음기는 컴퓨터에서 나는 모든 소리를 녹음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거기에 외부오디오 기기를 녹음할 수 있는 기능도 있어 음성녹음, 오디오녹음, 강의녹음 등 때에 따라 필요한 소리를 녹음할 수 있는 편리한 녹음기능으로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예전 와와 같은 카세트 테이프에 영어회화를 녹음해서 들으면서 공부했던 기억있으신 분들은 이제 세상 참 좋아졌다 느끼실테죠. 그때와는 비교도 안될 정도로 좋은 음질과 편리한 편집과 저장 방법까지. 손쉬운 기능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곰녹음기 다운받아 보실래요?




요즘 새로운 직업으로 떠오른 크리에이터. 영상을 만들고, 영상에 내 목소리를 입혀 편집 하는데도 사용할 수 있고, 인터넷 강의등을 녹음할 수도 있고, 아이를 위해 외국 드라마등을 소리로 녹음해 자연스레 들려주며 육아하는 스마트한 엄마들까지. 많은 분들이 각자의 목적에 맞게 찾으시는 곰녹음기.



곰녹음기 다운로드 방법은 해당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것이 가장 빠른 방법이죠.


곰녹음기 다운로드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곰녹음기를 버젼에 맞게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곰녹음기의 편리함으로 꼽으시는 것은 깔끔한 UI 와 간단한 조작법입니다.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화면으로 간단한 조작법이 매력인 곰녹음기. 정확한 음성인식과 장시간 녹음까지 가능합니다.


녹음시 일시정지 기능을 활용할 수 있고, 특정시간이 지나면 자동정지 할 수 있는 자동정지 기능도 있습니다.



곰녹음기의 톱니모양 설정키를 누르시면 다양한 환경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환경설정으로 메뉴가 실행되면 MP3, WAV, wma, m4a 등의 저장형식을 지원하며,128KBps ~ 320 KBps 까지 음질을 선택할 수 있고, 파일명 규칙변경, 시스템 소리 끄기등의 설정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매력적인 고스트 버튼 기능. 이 고스트 버튼 기능으로 영상에 손쉽게 소리를 입힐 수 있습니다.



완료된 녹음파일은 쉽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녹음을 끝내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여집니다. 위의 가위모양 아이콘을 클릭하면 바로 녹음된 파일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볼륨조절과 페이드인/아웃, 원하는 부분만 편집 가능하고, 녹음파일의 이름변경, 삭제 등을 할 수 있습니다.




곰녹음기는 어플로도 출시되어 핸드폰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컴퓨터로 작업하던 것을 넘어 핸드폰으로 더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필요에 따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곰녹음기 어플에는 핸드폰만의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었는데요. 정해진 시간에 자동으로 녹음할 수 있는 예약녹음 기능과 급한순간 핸드폰을 흔들어 녹음할 수 있는 제스처 녹음, 소리를 글로 변환해주는 STT 녹음까지. 보다 더 실용적이고 스마트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