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페메 페이스북 메신져로 요즘들어서 많이 사용하시는 것 같은데 페메 그라데이션이라고 해서 약간의 오류가 있으며 그라데이션으로 색상이 변형되며 약간의 오류가 생기고 있습니다. 원래는 파란새과 하얀색으로 깔끔하게 되어 있는 색이지만 이번에 업데이트가 진행되면서 이러한 오류가 생겼다고 하네요.



가끔 아주 가끔 생겨나는 오류로 몇몇 기기에만 일어난다고 하는데요. 그라데이션 색으로 채팅창 화면이 바뀐다고 하는데 이것은 보기에는 예쁜 그라데이션 효과로 보이지만 오류의 한 종류라고 하네요. 지금은 이러한 사항을 수정했다고는 하는데요. 이러한 페이스북 메신져에서 왜 페메 그라데이션이 생겨났는지는 알수 없는 상황으로 그 그라데이션을 스킨으로 해달라는 사람들도 예쁘게 생각했기에 가끔 보일 정도라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페이스북에서도 하나의 스킨으로 나올 수도 있다는 가정도 해보는데요. 이러한 현장은 오류이지만 정식버전으로 나왔을 경우 많은 분들이 사용할 수도 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지금까지 페이스북 메신저의 오류 현장인 페메 그라데이션에 대해서 알아봤으며 그라데이션이 예뻐서 이렇게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는 것 같습니다. 다음에 업데이트가 된다면 저도 한번 설치를 해봐야겠네요.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