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t 포인트 사용방법 잊지말고 할인 받으세요! 



Kt 상품을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kt 포인트 사용방법 모르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 또한 kt를 사용하고 있어 저도 알고 여러분도 아는 kt 포인트 사용방법 알아보도록 해요.




저도 오래전부터 모바일 뿐 아니라 인터넷, IPTV 사용으로 kt를 이용해 왔습니다. 원래 포인트 활용 이런걸 잘 몰라서 그냥저냥 쌓여만 갔던 kt 포인트를 어느 순간 이렇게도 쓸 수 있단 걸 알고 나서 꼭 잊지 않고 한달에 한번 영화관람이라도 해서 쓰고 있는 중입니다.


kt 포인트는 멤버십 등급에 따라 주어지는 포인트로 kt 6대 상품. 즉, 모바일, 인터넷, IPTV, 집전화, 인터넷전화, Wibro 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제공되며, 연간 이용요금에 따라 고객 등급이 산정됩니다.



연간 이용 요금은 등급산정 기준시점, 매년 11월 1일 0시에 가입하고 있는 6대 상품의 항목이 포함되며, 모든 연체액, 부가세, 소액결제, 정보 이용료, 회수대행, 단말대금, 국제통화료, 로밍이용료, 설비치 등을 제외한 금액으로 등급산정 기준시점 직전 12개월의 합산액으로 선정합니다.




멤버십 등급 기준은 이용요금에 따라 산정되는 방식입니다.



이렇게 주어진 포인트는 매년 1월 1일 일괄부여 되며, 매년 12월 31일 혜택기간이 종료되기 때문에 잊지 말고 조금이라도 포인트 혜택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kt 포인트는 영화, 공연, 외식, 베이커리, 카페, 편의점, 마트, 통신, 미디어, 쇼핑, 테마파크, 여행, 레저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더블할인 멤버십 혜택을 활용하면 2배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잊지 말고 기억하기로 해요.



2019 더블할인 멤버십이란 매월 5일 단 하루, 더블할인 제휴사 중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이번 6월 5일은 도미노피자, 미스터피자, GS수퍼마켓, GS Fresh, 버거킹, 배스킨라빈스, CGV 등에서 다양한 더블할인 혜택을 제공중입니다.



더블할인 멤버십 사용방법은 위와 같은 방법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날짜를 놓쳐 미처 더블할인 멤버십을 사용하지 못했다 하더라도 슬퍼하지 마세요. 다른 kt 멤버십 혜택이 많으니까 찬찬히 내게 필요한 혜택을 찾아보도록 해요!


영화, 공연 멤버십 혜택입니다.



제가 kt 포인트를 매달 사용하는 방법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영화도 보고 남은 포인트도 사용하고 아주 좋더라구요. 이번 어벤져스 : 엔드게임도 이 kt 포인트로 보고 왔답니다.^^




외식 멤버십 혜택입니다. 아웃백, 버거킹, 도미노피자, 피자헛, VIP, 파파존스, 매드포갈릭 등 다양한 외식업체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영화 다음으로 자주 사용하는 베이커리 멤버십입니다. 주로 파리바게뜨랑 뚜레쥬르를 사용하고 있는데 큰 할인은 아니더라도 몇천원의 소소한 행복이 되어 주곤 합니다.



카페 멤버십 혜택으로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스타벅스 혜택이 꽤 쏠쏠합니다.


전 고객 주 1회, 1개 음료에 한해 포인트 500점 차감으로 사이즈업을 해주고 있으며, VIP 고객은 아메리카노 short 사이즈를 3600 포인트 차감으로 마실 수 있습니다. 단,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안된다는게 아쉬운 부분이네요. 이제 여름인데!!!



편의점, 마트 혜택입니다. 저 GS25 매일 가다시피 하는데 10% 할인혜택이라니. 그동안 돈을 버리고 살고 있었네요.ㅠㅠ 이제라도 꼼꼼히 챙겨야겠습니다.




그외 쇼핑, 테마파크, 키즈, 여행, 레저, 통신 등의 멤버십 혜택 찬찬히 보시고 버리는 kt 포인트 없이 알뜰한 생활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