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정연 아나운서 강타 이어 서장훈 이혼 소환 나이 ?


오정연 아나운서가 이번 일로 정말 힘들어했다고 하네요. 얼마전에 강타 우주안 그리고 정유미 까지... 들썩이게 만들었던 온라인을 오정연 인스타에 올린 글로 더욱 거센 후폭풍을 불러왔는데요.


오정연 인스타에 올라왔던 글은 정말 충격적이었으며 실검에도 올라왔을 정도로 파급력이 대단했습니다. 내용을 대충보자면...




반년 가량의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고 하루가 멀다 하고 만나온 연인이 다른 여자와 한 침대에서 발견된다면? 으로 시작하는 말로 일찍 자겠다더니 몰래 다른 여자와 시간을 보내고 있고 오히려 더 당당하게 나왔다면? 충격은 배가 된다.



이렇게 글을 올리면 이 사건은 2년전에 오정연이 직접 격은 일로 또 다시 악몽이 선명하게 떠오른다는 말이었습니다. 남의 눈에 피눈물을 나게 하고 뻔뻔한 사람은 벌을 받아야 마땅하겠지만 또 아무일 없듯이 잘 수습하고 활동하겠지라는 글이었습니다.


이 글은 공인이 아닌 여자로써 최대한 담백하게 팩트만을 담은 글이라고 하는데요.




측근의 말로는 이 글을 올리고서도 그 당시에도 정말 힘들어했다고 하는데요. 측근은 또 다른 아나운서와 기상캐스터도 상처를 많이 받은것으로 알고 있다면서 아직 어리다보니 잃을 것이 많아 나서지 못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했습니다.



강타는 신곡 발매도 취소하였으며 머리 숙여 죄송하다는 말과 함께 HOT콘서트에서도 나오지않을 것으로 나왔습니다.





이렇게 오정연이 실검에 오르면서 오정연 서장훈 이혼 이라는 검색어까지 등장. 가만히 있던 서장훈 까지 강제소환되는 일이 있었습니다.


오정현 나이 1983년 1월 18일생으로 현재 37세입니다. 오정현 키 167cm로 큰 편으로 KBS 전 아나운서로 이지애, 전현무, 최송현과 동기입니다.




매회 아는형님에 이름이 언급이 되지는 않지만 고정으로 나오는 듯한 오정연은 버즈의 민경훈의 팬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아는형님에서 나오지 못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뭐... 나와도 상관은 없겠지만 시청자들이 난리겠죠.. 둘은 쏘 쿨한데 말이죠.



오정연 서장훈 이혼 당시에는 성격차이라고 밝혔지만 생활습관 때문이 아니냐는 추측들이 많이 나왔었습니다. 서장훈은 매우 깔끔 오정연은 털털 그 차체? 




아무튼 현재 강타는 질타를 받고 있으며 서장훈은 뜬금포로 실검에 등장하는 일이 생겼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