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한카드 스피드론플러스 상품정보


일반 은행이 아닌 카드사에서도 금융서비스를 진행중에 있는데요. 오늘은 신한카드 스피드론플러스 상품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피드론플러스는 장기카드대출로 보시면 되는데요. 신청서 없이 심사기간없이 빠르게 이용할 수 잇는 상품으로 휴일에도 신청할 수 있으며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는 상품이라고 합니다.



한도는 최소 200만원부터 최대 5,000만원까지 신청가능한 상품으로 금리는 최저 연 6.16% 부터 최고 연 23.9% 까지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이용가능시간이나 방법으로는 홈페이지나 모바일을 통한 신청은 365일 24시간 가능하며 ARS의 경우에는 365일 00:00 ~ 22:30 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이나 국민은행 CD기기와 VAN사 CD기기인 지하철이나 편의점으로 통한 신청은 365일 24시간 신청할 수 있다고 하네요.




요즘에 보이스피싱이나 안전한 금융거래를 위해서 최초의 이용고객에게는 2시간 지연 입금이 된다고 하는데요.



ARS나 홈페이지, 모바일, ATM/CD기기를 통해서 1일 300만원이상 이용시 2시간 후 계좌입금이 된다고 하니 참고하셔서 이용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이용방법으로는 위의 그림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신용상태가 좋아졌다면 금리인하 요구를 할 수 있으며 3개월 이상의 경과된 시전에서 신청할 수 있다고 하네요.


연체이자율은 3%로 법정 최고금리인 24%이내에서 적용이 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신한카드 시프드론플러스 상품을 알아봤는데요. 카드론입니다. 이러한 상품을 사용하시기 전에 나에게 맞는 상품을 여러곳을 비교 하신 후에 이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