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롤 휴면계정 복구 손쉽게 해결! 



롤 휴면계정 복구 방법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복잡하지 않고 간단하니 롤 휴면계정 복구 해서 재밌는 게임 다시 즐기시기 바랍니다.




일명 롤이라 부르는 게임의 원제목은 리그 오브 레전드 (League of Legends)로 세계 최고의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게임입니다.



끝없이 이어지는 실시간 전투와 팀플레이어간 협동. RTS와 RPG를 하나의 게임에서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장르를 만들어낸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은 두 팀으로 나뉘어져 각자 독특한 특성과 개성있는 플레이 스타일을 자랑하는 강력한 챔피언을 소환해서 다양한 모드의 전장에서 정면 대결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새로운 챔피언이 끊임없이 추가되며,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보고만 있어도 내가 게임을 하는 듯 빠져드는 e스포츠 대회까지.




한시도 지루하지 않은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 수많은 동료 소환사들과 함께 멋진 플레이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겨보세요!



앗! 그런데 게임을 하려고 했더니 계정이 비활성화 되었다구요? 이런! 어쩌나...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롤 휴면계정 복구는 넘나 쉬운 일이거든요~^^


사용하던 계정이 비활성화 되는 사유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 180일 이상 미접속으로 인한 계정 보호를 위해 임시 비활성화된 계정

- 일정 기간 이용하지 않은 휴면계정 및 임시 비활성화 계정

- 계정 및 개인 정보 도용 의심 계정

- 회원탈퇴 후 삭제 처리 중인 계정(복구 불가)


위의 사유 중 미접속 또는 개인 정보 도용 의심 계정의 경우는 [비활성화 계정 복구]에서 비활성화 해제가 가능합니다.




다만 이미 회원 탈퇴가 완료 된 계정의 경우에는 복구 및 활성화가 불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계정 활성화는 어디서 해야 할까요?



리그 오브 레전드 홈페이지 메인 화면 로그인 창에 보시면 계정 활성화를 할 수 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계정 활성화 버튼을 누르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사용하던 아이디와 가입자 이름, 자동입력방지를 위한 '로봇이 아닙니다'에 체크 하시고 나오는 화면에 따라 주시면 됩니다.




이후 이메일이나 SMS 본인확인 중 하나를 통해 본인 확인을 거치면 되는데, 이때 기존에 인증받은 본인 확인 방법만 사용하실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본인 인증이 끝나면 가입 계정 현황에 휴면 및 비활성화 아이디 목록 중 '복구하기' 버튼을 통해 계정을 다시 활성화 시키시면 됩니다. 이때 비밀번호를 다시 설정해야 한다고 하니 새로운 비밀번호도 미리 생각해 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제 게임을 즐기는 일만 남았습니다. 리그에 합류해 전세계 수많은 플레이어와 겨뤄보시기 바랍니다. 


전략적인 판단과 전광석화 같은 반사신경, 한 마음으로 움직이는 팀플레이로 소규모 교전 부터 대규모 팀간 전투까지, 치열한 대전으로 전투에서 승리하세요!



리그 오브 레전드는 정기적인 게임 업데이트로 다양한 맵과 게임 모드가 지원됩니다. 새로운 전략을 짜야 하고, 플레이는 진화되어야 하며, 신규 챔피언 역시 끊임없이 출시되기 때문에 매번 새로운 플레이를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봇을 상대로 한 AI 상대 협동 플레이를 즐겨도 되고, 리그 시스템에서 승급에 도전 할 수도 있으며, 비슷한 실력의 경쟁자들과 빠른 대전을 통한 게임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명예를 건 전투이니 만큼 매너 플레이는 기본이겠죠? 동료들로 부터 스포츠맨십에 대한 훈장을 획득해 보세요! 전세계에서 가장 활발한 경쟁이 펼쳐지고 있는 리그 오브 레전드는 세계 최고 규모의 온라인 게임인 만큼 거대한 게임 커뮤니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친구를 사귀고 함께 게임할 팀을 만들어 전세계 수천만 명을 상대하고, 소환사 광장에서 전략을 공유하며 함께 게임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