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금융정보

돌려드림론 조건과 한도

많이변한놈 2019. 7. 25. 18:38

돌려드림론 조건과 한도



이번에 소개해 드릴 상품은 제일은행의 대출상품인 돌려드림론 조건과 한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행 거래실적에 따라서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신용대출상품으로 신용평가시스템에 의해서 자동승인을 받은 고객으로 개별로 최대 2억까지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라고 합니다.




무담보, 무보증 신용상품으로 만기일시상환, 원리금균등분할상환, 거치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선택하셔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인데요.



간편하고 신속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승인여부를 바로 인터넷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돌려드림론 조건으로는 소득이 있어야 하고 당행의 신용평가시스템에 의해서 자동승인을 받은 분으로 급여소득자, 자영업자, 보험설계사, 보험대리점, 연금수급권자, 기타 금융소득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한도는 최소 70만원에서 최대 2억원까지로 상환방법을 선택하셔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기일시상환은 1년으로 최장 10년까지 연장 할 수 있으며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의 경우 1년~5년으로 거치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의 경우 최대 5년에 거치기간 1년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는 상품이라서 아무때나 갚아도 수수료가 나가지 않는 상품인데요. 그래서 더욱 상환계획을 잘 세우시고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필요서류로는 신분증과 재직민 소득증빙서류를 첨부하셔야 하며 모든 서류는 1개월 이내의 발급분으로 이용하셔야 한다고 합니다.


금리는 최고 연 3%초반대부터 이용가능해서 저금리로 이용하시기 좋은 신용대출입니다.



지금까지 돌려드림론 조건과 한도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봤는데요. 지금현재 제일은행의 고객이라면 다른 상품들과 비교도 해야 하지만 이 상품을 먼저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