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성경 나이 키 렌즈 몸매 몸무게 과거 뷰러


이번에는 놀면뭐하니? 에 잠시 출연예정인 이성경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예고편을 보면 너무 웃겨서인지 갑자기 울음을 터트리는 것 같이 나오던데 이번에도 본방사수를 해야 겠습니다.




일단 이성경 프로필부터 알아보도록  할께요.




이성경 이름 : 이성경 본명으로 성경대로 살라고 부모님이 지어주신 이름이라고 합니다.


이성경 나이 : 1990년 8월 10일생으로 이성경 나이는 30세입니다.


이성경 키 : 173cm로 큰 키를 하고 있고요, 도레미마켓에서 밝혔다고 하네요.


이성경 몸무게 : 49kg ~ 52kg 사이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이성경 몸매 관리를 위해서 꾸준한 운동과 음식관리로 현재의 몸매를 유지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172cm의 평균 몸무게가 60kg대라고 하던데... 정말 이성경 몸무게 몸매 관리 잘 하는 것 같네요.


이성경 학력 : 동덕여자대학교 모델과


이성경 가족 : 부모님과 4살터울의 여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이성경 데뷔 : 2011년 CF SK텔리콤 호핀을 통해서 데뷔했습니다.


이성경 소속사 : YG엔터테인먼트, YG케이플러스





이성경은 모델 출신의 배우로 활동하고 있으며 원래는 피아노를 잘쳐서 음대를 지망했으며 과외 선생님이 모델을 권유하면서 모델계에 입문하였다고 하네요. 그러다 2014년 도벨을 그만두고 SBS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로 배우로 데뷔를 하게 됩니다.



2017년도에는 남주혁과 열애설이 돌았으며 지난 1월에는 5개월째 열애중이라는 기사가 나갔습니다. 그러자 소속사에서는 교제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하게 되죠.





성격이 항상 흥이 넘치고 솔직한 스타일이라서 너무도 매력적인 이성경인듯 한데요. 그래서 여성팬분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성경 렌즈 화장법은 자연스럽게 예쁜 것 같아서인지 많은 여성분들이 따라하고 있으며 이성경 렌즈는 정말 많이 나갔다고 하네요. 역시 화장하니 이성경 뷰로 또한 유명하죠.





이번주에 방송예정인 놀면뭐하니? 이성경의 모습이 정말 궁금한데요. 정말 우는건지 아니면 울만큼 재미있던 것이니 기대가 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