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임헌일 결혼 영어 나이 키 고향 기타

많이변한놈 2019. 8. 6. 17:38



임헌일 결혼 영어 나이 키 고향 기타


오늘은 요즘에 비긴어게인3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임헌일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임헌일 프로필부터 알아볼께요.



임헌일 나이  : 1983년 11월 13일 생으로 임헌일 나이는 37세입니다.


임헌일 학력 :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임헌일 데뷔 : 2005년 정원영 밴드


임헌일 소속 : 아이엠낫, 메이트, 브레멘




임헌일은 가수이자 싱어송라이터 그리고 기타리스트이자 작곡가이자 작사가로 활동중에 있는데요. 유재하의 음악경연대회 출신으로 제 15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서 동상을 차지했습니다.



데뷔때 부터 임헌일 기타로 각광을 받으며 여러 스타들의 콘서트나 앨범에 참여를 했으며 작곡가로써도 다양한 음악을 만들고 있습니다.




검색어를 보다보면 임헌일 결혼 이라고 되어 있어서 알아봤지만 결혼은 하지 않은 것 같고요, 지금 여자친구가 있는지도 공개가 되지 않았네요. 왜 임헌일 결혼이라는 검색어가 나왔는지는 모르겠지만 솔로라고 합니다.


비긴어게인3의 멤버들은 거의 대부분이 영어를 잘 하는데요. 토종인 임헌일 영어 실력에 모두 감탄을 했다고 하네요. 임헌일은 자신의 노래 'Real'을 김필과 함께 불렀는데 임헌일 영어 실력을 뽐내며 자신의 노래를 관중에게 소개를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이러한 임헌일 영어가 검색어에 오른 것 같은데요. 다재다능한 매력과 노래실력으로 이번 방송으로 인해서 팬층을 더 두텁게 하는 모양입니다.



임헌일 키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밝혀지지는 않았지만 헨리 키 176cm를 감안하면 조금 더 큰것으로 보아 180cm정도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김필보다는 조금 작은 것 같고... 김필 키가 183cm니 그정도 할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까지 임헌일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봤는데요.


본방사수는 못하고 있지만 가끔 나오는 재방송으로 아주 좋은 음악 감상을 하고 있습니다. 노래 한곡 듣고 팬이 되어버렸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