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삼 스틱 비교 추천 정관장 홍삼스틱 vs 정원삼 홍삼 스틱

홍삼 좋은 건 다들 아는 사실인만큼 꾸준히 섭취하시는 분들도, 선물용으로 구입하시는 분들도 많이 찾으실 것 같아요. 저도 예전에 홍삼을 선물 받았던 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병으로 된 홍삼이었어요. 스푼으로 떠먹어야 하는 불편함과 홍삼액이 뚜껑 주변에 묻어 굳어버리는 일이 생기니 귀찮은 마음에 점점 찾아 먹는 횟수가 줄어들더라고요.

 

근데 요즘엔 너무나 간편하게 한입에 쫙 짜서 먹을 수 있는 스틱형 제품이 많이 나오고 있더라고요. 그런데 여기서 생기는 문제점은 홍삼을 만드는 브랜드들이 많아지고, 그만큼 많은 제품들이 나오고 있어 어떤 홍삼 스틱을 먹어줘야 잘 먹었단 소리가 나올까 하는 건데요.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몸에 좋은 홍삼. 그중에서도 요즘 대세로 떠오르는 홍삼 스틱.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할까? 오늘은 오랜 전통의 정관장 홍삼스틱과 가성비 최고인 정원삼 홍삼 스틱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믿고 찾는 브랜드 정관장 홍삼스틱

믿고 사는 정관장 홍삼스틱 리뷰 보고 구매하자!!!

              Click!!! ▲▲▲▲▲ Click!!!

 

6년 근 홍삼 좋은건 이미 유명한 사실이죠. 6년근 수삼을 엄선하여 장기간 증기로 쪄서 건조시킨 인삼을 홍삼이라고 합니다. 대게는 4년까지 똑같이 자라지만 4년 이후부터는 토양, 환경, 재배자의 기수에 따라 크게 달라진다고 합니다. 인삼공사 홍삼대정 데일리스틱은 믿을 수 있는 기업 KGC한국인삼공사의 엄격한 관리하에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왜 사람들은 믿고 사는 브랜드로 정관장을 선택할까요? 정관장은 토양 선정부터 수확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관리하며, 100% 계약재배를 통해 엄격히 생산된 청정 6년근 인삼만을 사용합니다.

왜 사람들은 믿고 사는 브랜드로 정관장을 선택할까요? 290여 가지 이상의 안정성 검사를 7회에 걸쳐 실시하는 엄격한 품질관리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왜 사람들은 믿고 사는 브랜드로 정관장을 선택할까요? 국민 건강을 위해 매년 이익의 20%를 홍삼 연구개발비에 투자하여 대한민국 홍삼의 표준을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손에 묻는 일 없이, 컵이나 수저등 다른 도구 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으며 집이나 사무실, 외출시에도 부담없이 휴대하기 편리한 정관장 홍삼스틱.

정관장 선물은 드리는 분이나 받는 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입니다.

 

 

가성비 갑 정원삼 홍삼 스틱

            Click!!! Click!!!

가성비 갑 of 갑 정원삼 홍삼 스틱 상품평 보고 살래!!!

6년근 홍삼이 좋은 이유는 사포닌 함량, 종류 등 식물학적으로 6년이 되었을 때 완숙이에 이른다고 합니다. 7년이 되면 뿌리의 표피가 거칠어지는 등 목질화가 진행되어 품질이 떨어지게 됩니다. 인삼은 4년근이 6년근으로 되는 확률은 50%에 불과하다고 합니다. 대량생산을 하고 있는 화기삼에서는 6년근이 드물다고 합니다.

인삼은 다년생 숙근초로 6년이 이르러서야 인삼 고유의 체형이 완성되며 인삼의 주요 기능성분인 사포닌을 비롯한 내용성분이 충실해 집니다.

100%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하고 거기에 영지, 황정, 두충, 백작약, 백복령, 진피, 하수오, 지황, 갈근, 복분자, 구기자, 당귀, 계지등의 부원료를 첨가하여 영양을 높였습니다.

신융합 농축 시스템으로 만든 대동고려삼 원료의 장점은 짧은 시간에 저온농축 친환경 생산을 가능하게 하며, 사포닌으로 인해 발생되는 기포 제거를 위한 소포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홍삼이 가진 고유의 맛과 향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정원삼 홍삼 스틱을 선물해 보세요. 생활에 지친 사람, 평소 꾸준한 건강관리를 원하시는 분, 일상생활에서 피로를 자주 느끼시는 분, 체력 소모가 많은 일을 하시는 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선물을 찾으시는 분, 간편하게 드실 홍삼제품을 찾으시는 분 등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