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금융정보

골든캐피탈 상품정보

많이변한놈 2019. 7. 22. 22:34

골든캐피탈 상품정보




이번에 소개해 드릴 상품은 고객에세 최고의 감동을 선사해드리고자 서민금융의 리더라고 소개를 하고 있는 골든캐피탈 인데요.


상품의 정보와 함께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골든캐피탈 대부에서는 3단계 다이렉트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보다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상품들을 이용하실 때에도 다양한 상품들과 비교를 해서 이용해야 하며 더욱 나에게 맞는 상품을 찾으시고 상환계획을 잘 세우셔서 이용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상품의 종류로는 직장인, 희망, 채무통합, 사업자 대출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직장인의 경우 소득확인이 되면 신청가능하며 희망상품의 경우 상환능력에 따라 저신용자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라고 합니다. 채무통합 상품의 경우 한곳으로 상품을 모아 더 낮는 금리로 이용할 수 있으며 사업자 상품은 사업자분들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최대한 빠르게 신청과 상담 송금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최대 2,000만원까지 고객님의 상환능력에 따라서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신용등급이 낮아도 상환능력만된다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있으니 신청하시고 상담받으시고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골든캐피탈 이용방법으로는 상담 후에 구비서류를 준비해 팩스전송 그리고 금융심사를 통해서 본인인증을 한 후 실행이 된다고 하는데요.


이 순서가 빠르게 진행이 된다고 하니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지금까지 골든캐피탈 상품정보를 알아봤는데요. 이렇게 다양한 상품들이 있으며 이러한 상품들은 어디서나 볼 수 있는 상품들이죠. 그러나 심사기준이 은행별로 다르기 때문에 다양하게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많이 알아보시고 나에게 맞는 상품을 찾아서 이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금융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골드앤캐시 상품정보  (0) 2019.07.23
빅론 상품정보  (0) 2019.07.23
블루밍머니 상품정보  (0) 2019.07.22
샤인머니 상품정보  (0) 2019.07.22
충성론 병장론 후기까지 좋네요  (0) 2019.07.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