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생민 근황 성추행 이후 다시 활동 시작?  



김생민 근황 찾아보시던 분들 깜짝놀랄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많은 이들을 놀라게 만든 김생민 근황 어떻게 지내고 있는 걸까요?




한때 그뤠잇과 스튜핏을 외치며 방송가를 종횡무진 하던 방송인 김생민. 오랜 시간 무명 아닌 무명의 시간뒤에 찾아 온 전성기라 많은 대중이 응원을 보냈고 축하를 해줬었는데, 그런 대중에게 돌아온 것은 추한 진실이었습니다.


2018년 4월 보도된 내용에 따르면 2008년 한 방송사 스태프였던 A씨가 프로그램 회식 자리에서 김생민에게 성추행을 당했다는 '미투' 기사가 실렸습니다.



당시에도 '술에 취해서...', '원래는 좋은 사람' '상대방이 상처를 받았다고 인지하지 못했고...' 등의 얘기로 진정성 있는 사과였냐는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었습니다.




그리고 2019년 9월 20일 팟캐스트로 복귀한다는 김생민 근황이 전해졌습니다. 미투 논란 이후 약 1년 5개월만에 다시 방송 활동 재개를 알린 김생민. 팟캐스트 방송 재개에 대해 누리꾼들의 갑론을박에 소속사 SM C&C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현재 김생민이 운영중인 팟캐스트는 공식적인 방송 복귀를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다만 팟캐스트를 오픈하게 된 만큼, 처음 일을 시작했을 때의 초심을 담아 조심스럽게 콘텐츠를 만들어 보려 합니다. 이는 영화를 사랑하고 오랜 시간 관련 일에 종사했던 한 개인의 지극히 사적인 활동으로 받아들여 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라고 해명했습니다.




거기에 덧붙여 "아껴주셨던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렸던 점에 대해서는 늘 죄송한 마음을 안고 생활하고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라고 사과의 뜻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팟캐스트 방송을 시작한 김생민은 방송 오프닝에서 다음과 같은 인사말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요즘 저희 동네에서는 (저를) 돌생민이라고 한다. 돌아온 생민. 그 외의 의미는 각자 마음속에 있는 거니까요. 우리가 그걸 밖으로 얘기할 필요는 없겠죠. 잘 지내고 계시죠? 어디서 저와 함께 이 방송을 들으시던 간에 행복하시고 보고싶습니다. 정신이 아니에요. 미안합니다. 약간은 이해하실 수도 있으시겠죠. 저 혼자 영화 이야기를 하려고 한다. 잘 할 수 있을까요."




김생민 측 입장으론 사적인 방송 재개라고 하지만 이를 바라보는 대중의 시선은 아직 싸늘하기만 한 상태입니다.



미투전 김생민이 출연하던 프로는 연예가중계, 김생민의 영수증, 전지적 참견 시점, 출발! 비디오 여행, 동물농장, 짠내투어, 오늘 쉴래요? 김생민의 비즈정보쇼, 원 포인트 생활상식 등 정말 티비를 틀면 그의 얼굴을 볼 정도로 여기저기 안 나오는 곳 없이 출연하며 생애 첫 전성기를 맞았을 때였다.




10년간 묻혀있던 사실. 그리고 뒤늦게 알려진 진실에 대해 그는 왜 꼭 술 때문에... 라는 변명같은 사과를 해야만 했을까.


"정말 미안합니다. 너무 바보 같은 일을... 술에 너무 취해서... 제가 원래는 좋은 사람인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