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금융정보

뱅크앤론 대부중개 상품정보

많이변한놈 2019. 8. 1. 14:26

뱅크앤론 대부중개 상품정보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곳은 뱅크앤론 대부중개 업체로 경기도 평택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민 금융소외계층을 위한 기업으로 금융컨설팅 전문기업입니다.




뱅크앤론이 좋은 이유는 6년간의 보상제도관련 컴플레임이 한것도 없다는 것에 자신있게 말씀 드릴 정도로 좋은 컨설팅을 해주는 업체라고 하는데요.



이러한 업체 뿐 아니라 다양한 대출상품을 다루는 곳이 많이 때문에 다양하게 알아보셔야 하고 정확한 상품정보를 확인 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다면 뱅크앤론대부중개 상품들은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장인 상품은 최대 연소득에 300% 까지 이요할 수 있는 상품이며 여성 상품의 경우에는 직장인여성, 여성사업자, 여성플리랜서, 여성무직자, 여성휴학생등의 만 20세 이상이 신청할 수 있으며 최대 5,000만원까지 이용가능한 상품이라고 합니다.


사업자 상품의 경우 사업기간 1개월이상인 분으로 최대 5,0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프리랜서의 경우에는 만20세 이상 만57세 이하로 보험설계사, 학습지교사, 자동차 세일즈맨, 기타 위촉게약 영업직 등인 분들이 신청할 수 잇으며 최대 5,000만원까지 이용가능한 상품입니다.




무직자 대학생 상품은 만 35세 이하인 분들로 고등학교 졸업이상인 분들이 신청할 수 있다고 하며 모든 것이 상담에 의해서 한도가 결정되고 최장 5년까지 이용가능한 상품이라고 합니다.



뱅크클리닉 론의 경우 연체이력이 벗는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이 가능한 직장에 재직중인 4대보험 가입이 되어 있는 직장인으로 연소득 1,200만원 이상에 6개월이상의 재직기간 그리고 신용등급 8등급 이상으로 한도에 제한없이 신청가능한 상품입니다.




개인회생자 상품의 경우 만 20세 이상으로 3개월 이상의 소득확인이 가능한 직장인, 사업자, 프리랜서 등이 신청할 수 있으며 최대 2,000만원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특이사항으로는 변제회차에 상관없이 사건번호를 부여 받으시면 신청할 수 잇으며 회생변제금 최근 3회차 미납까지 신청가능한 상품입니다.


신용회복자 상품과 파산면책자 상품의 경우 3개월 이상의 소득이 확인되는 급여소득자 또는 6개월 이상의 소득확인이 가능한 사업자 또는 프리랜서로 최대 5,000만원까지 신청가능합니다. 신용회복 6회차이상 변제를 해야 신청이 가능하니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파산면책자는 법원의 사건번호만으로 신청가능하다고 하네요.




저소득자 상품의 경우 서민금융대출로 국가지원인 햇살론 또는 사잇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기대출과다자 상품의 경우 바꿔드림론이나 햇살론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환승론의 경우 직장인, 사업자, 프리랜서, 주부로 최대 5,000만원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최대 5년까지 이용가능하며 만기일시, 원리금균등, 원금균등 중에서 선택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보증인 상품의 경우 채무자 본인이 3개월 이상의 장기연체로 인한 신용불량자가 아니면 신청할 수 잇으며 보증인은 3개월 이상의 소득확인이 된다면 최대 8,000만원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나 담보상품의 경우에는 최대 5,000만원까지 최대 3년간 이용할 수 있는 자동차 상품과 담보인경우에는 상담을 통해서 이루어지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뱅크앤론 대부중개 상품들을 알아봤는데요. 도움이 되었으면 하고 많은 상품들을 비교 후에 이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