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샴푸 추천! 천연샴푸 쿤달 향기 좋은 샴푸!

샴푸를 선택하는 기준이 무엇인가요? 저는 예전엔 향을 우선시했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향 보다는 머리결이 얼마나 부드러워지나, 두피에는 무리가 없는건가 하는 것을 우선시하게 되었습니다. 원래도 없는 머리 숱인데 나이가 들수록 점점 더 머리카락이 빠지는 느낌이 들었거든요. 그러다보니 계면활성제가 없는 천연샴푸로 관심을 두게 되었고 오늘 샴푸 추천 해드릴 쿤달 샴푸를 알게 되었습니다.

 

요새는 천연샴푸도 많은 제품이 나오고 있지요. 많고 많은 천연샴푸 추천 중에서도 쿤달 샴푸가 제 눈을 끌었던 건 있어보이는 케이스 때문이었어요. 참 단순하죠?ㅎㅎ 쿤달 샴푸도 향에 따라 종류가 다양하더라구요. 어떤 향을 사야할까 망설여질 때 가장 좋은 방법은 뭐다? 그렇쥬! 가장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는 걸 사면 안전빵이라는 걸요. 쿠팡 샴푸 추천 판매 순위중 '쿤달 샴푸 베이비 파우더'가 가장 많이 판매가 되는 제품이더라구요.

 

나도 써볼래! 천연샴푸 쿤달 베이비 파우더 리뷰 보고 구매하기!!!

                CLICK!!! ▲▲▲▲▲▲▲ CLICK!!!

 

두피에 유효한 성분을 더하여 예민한 두피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더욱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 쿤달 샴푸.

 

하지만 아무리 케이스가 고급스럽고, 향만 좋다고 해서 무작정 살 수는 없는거잖아요. 가끔 지인들에게 샴푸 추천을 해달라고 하면 누구나 한 명은 꼭 빠지지 않고 말하는 쿤달 샴푸. 얼마나 좋은지 한번 알아볼까요?

 

쿤달 샴푸는 향에 따라 종류가 다양해요. 체리블러썸, 화이트 머스크, 핑크 자몽, 블랑, 아카시아모링가, 퍼지네이블, 아로마에디션 바질앤 시트러스 등 일일이 열거하기 조차 버거울 정도로 많은 향기를 자랑합니다.

 

그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향기좋은 샴푸는 쿤달 베이비 파우더입니다. 베이비 파우더 향의 정석이라고 해도 될 만큼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 중 하나죠.

 

기본적으로 꿀&마카다미아로 수분 충전을 할 수 있고,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로 순하고, pH약산성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쿤달 샴푸 추천 드릴게요.

 

샴푸 추천! 쿤달은 자연에서 찾은 안전한 추출물을 엄선하여 제품에 오롯이 담아냈습니다. 쿤달을 만나는 모든 고객들의 일상 속에 자연이 배어들 때까지 그린 레시피를 위한 영속성은 정의하지 않을 것 입니다.

 

● 꿀 & 마카다미아 총 10,000 ppm

● 피부 친화적 자연유래 성분 97%

설렘 가득 풍부한 향기

55가지 자연유래 추출물로 꽉 채운 영양

피부와 유사한 pH약산성

 

강한 햇빛, 매일 사용하는 헤어 기구, 잦은 펌, 염생 등은 두피와 모발을 알칼리화시켜 힘없이 늘어지게 만들고 수분을 빼앗아가 푸석푸석한 머릿결을 만듭니다.

 

샴푸 추천으로 향 좋은 샴푸, 천연샴푸 다 중요하지만 그래도 두피에 얼마만큼의 영향을 미치느냐가 가장 중요한 포인트인 것 같아요. 전 체질적으로 건조한 머릿결 때문에 푸석푸석하고 지저분한 머리로 늘 고민이었는데 쿤달 샴푸를 사용한 후로 머리결이 많이 차분해진 느낌을 받았습니다.

 

사람의 피지 구조와 유사한 5가지 식물성 오일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여 부드럽게 케어해줍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성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어 안심되는 성분으로 피부 유해성분을 배제하여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도록 안전등급 성분으로 만들었습니다.

 

EWG 등급이란? 미국 비영리 NGO 기관 EWG에서 객관적으로 분류한 화장품 성분의 위험 등급으로 숫자가 낮을수록 안전합니다.

 

함께 쓰면 너무 좋은 쿤달 트리트먼트 베이비 파우더 리뷰보러 가자!

               CLICK!!! ▲▲▲▲▲▲▲ CLICK!!!

 

쿤달을 늘 사용하는 사람으로서 자신있게 샴푸 추천 드릴 수 있는 제품입니다. 샴푸 이외에도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바디로션 등 쿤달 제품은 늘 저희 집에서 끊이지 않는 것 중 하나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