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민지원나누미 상품정보



이번에 소개해 드릴 상품은 서민지원나누미 대부중개 상품정보를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24시간 무료상담으로 인천에 위치하고 있는 대부중개 업체입니다. 다양한 상품들인 직장인, 여성우대, 사업자, 주부 및 프리랜서, 차량담보 상품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직장인 상품은 급여소득이 확인되는 직장인으로 최대 2,000만원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신용상에 문제가 없어야 한다고 합니다.





여성우대 상품은 소득이 있는 직장인 여성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최대 1,0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소득이 확인이 되지 않는다면 3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사업자 상품의 경우 사업자금을 필요로 하는 분들로 법인, 여신개인사업자, 사업소득이 확인되는 분들이며 신용상에 문제가 없는 분들로 최대 3,0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주부 및 프리랜서 상품의 경우 생활자금을 필요로 하는 분들을 위해 최대 1,0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소득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차량담보 상품의 경우 현재 타던 차 그대로 본인명의로 차를 3개월 이상 소유한 고객에게 최대 3,0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며 소득확인이 되지 않는다면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서민지원나누미 상품이용으로는 인터넷을 통한 상품신청도 있는데요.


홈페이지 > 상담 > 심사 및 승인 > 계약서 작성 및 송금 으로 진행이 되며 이러한 상품들은 정말 다양하게 있는 것을 모두 아실텐데요.



다양한 상품들을 비교하신 후에 나에게 가장 맞는 상품을 찾으시고 상환계획까지 꼼꼼하게 생각하시고 이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