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기 주스 요미요미 유기농 주스

우리 아이가 사용할 물건이라면 엄마들은 꼼꼼히 따지고 까다로울 수밖에 없습니다. 더군다나 내 아이 입으로 들어가는 먹거리에 관해선 더욱 그렇지요. 깐깐한 우리 엄마들이 선택하는 아기 주스는?

 

바로바로 저희 아이도 신나게 먹으며 자랐던 맘마밀 요미요미 유기농 주스입니다. 저희 아이는 유난히 야채를 먹지 않아 제 속을 많이 썩였는데요. 잘게 잘라 볶음밥을 해주고, 재료를 갈아서 반찬에 넣어주고 하는 것도 한계가 있어 아이 반찬을 만들 때마다 은근 스트레스를 받곤 했었어요. 그러다 마시는 건 잘 마시니 온니 과일만 들어간 주스 보다는 야채와 과일이 섞이거나 좀 달달구리한 야채주스를 찾아 먹이게 되었어요.

 

우리 아이에게 요미요미 빨리 먹이고 싶다면?

     CLICK!!! ▲▲▲▲▲▲▲ CLICK!!!

 

요미요미 유기농주 특징

국내 인증받은 유기농 과즙으로만 100% 채운 유기농 주스로 유기농 함량 100% 제품입니다. 순수하게 과일과 야채의 맛과 영양으로만 채운 아기 주스. 한번에 먹기 좋은 사이즈와 깨질 걱정 없는 안전한 패키지. 거기에 깜직한 디자인까지. 우리 아이들 마음에 쏙 들 아기 과일주스 요미요미 유기농 주스입니다.

 

맘마밀 요미요미 유기농 주스 과일 맛은 사과+배+포도, 사과+배, 과일믹스 세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아기 과일주스 요미요미 야채 주스는 레드비트+골든사과, 보라당근+포도, 야채믹스 세가지 맛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