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재홍 여친 나이 키 응팔 정봉이 다이어트 방법은?  



응팔 정봉이 역으로 대중에게 가까이 다가온 안재홍 여친 결별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안재홍 여친 왜 결별했는지 궁금하네요.




응답하라 1988에서 몸에 딱 맞는 옷을 입은 듯 찰떡 같은 연기를 선보여준 배우 안재홍. 그 뒤 주로 영화쪽에서 많이 활동하다 다시금 '멜로가 체질' 이란 드라마로 브라운관에 돌아왔습니다. 


응팔이나 쌈, 마이웨이 때와는 다르게 날렵해진 모습으로 돌아와 안재홍 다이어트 비법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기도 했었는데요. 이리 보아도 저리 보아도 매력적인 배우 안재홍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안재홍은 1986년 3월 31일 생으로 올해 나이 33세라고 합니다. 177cm의 큰 키와 친근한 외모로 연예계 쪽에선 포스트 손현주라고 불리고 있다고 하네요. 2009년 '구경' 이란 영화로 처음 데뷔한 이후 술술, 굿바이 보이, 레몬타임 등의 영화에서 단역으로 출연하다 2014년 족구왕이란 영화를 통해 대중에게 처음으로 얼굴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안재홍은 이 영화로 대종상과 청룡영화상 신인남우상에 노미네이트 될만큼 자연스런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2015년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에서 정봉 역으로 출연하며 큰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공전의 히트를 친 드라마 덕에 응팔 정봉이는 우리에게 친숙하고 귀엽고 웃음을 주는 역할로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게 되었습니다.



드라마 '멜로가 체질' 로 돌아온 안재현의 모습에선 예전 응팔 정봉이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몰라보게 날씬해진 모습에 안재홍 다이어트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멜로가 체질 제작발표회에서 안재현이 다이어트 노하우에 대해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육류보다는 해산물, 라면을 먹고 싶으면 냉면을... 이런 식으로 하나씩 고치고 줄여나갔다. 운동도 열심히 했다. 튀김 보다는 로스트 치킨을 택하는 식이었다." 라며 현실적인 비법을 알려주기도 했습니다.



응팔로 인기를 끌 당시에 당당히 사귀는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혔던 안재홍은 얼마전 안타깝게 이별 소식이 알려져 많은 대중들을 안타깝게 했는데요.




안재홍 여친은 5살 연하로 알려져 있었는데요. 이에 대해 소속사 측에선 헤어진지 꽤 된 것으로 안다고 밝혔습니다. 안재현의 바쁜 스케줄로 인해 자연스레 사이가 소원해지게 되었고, 이후 결별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건국대 영화과 선후배 사이였던 두 사람은 응팔 당시 2년째 열애중었다고 합니다. 연기 지망생인 안재홍 여친은 당시 응팔에 함께 출연중이던 류혜영과 학과 동기생이란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죠.




하지만 이미 '쌈, 마이웨이' 방송 전 이별을 했는데 지금와 뒤늦게 결별 소식이 알려져 언급하는 것 자체가 조심스럽다는 입장입니다. 이제와 갑작스런 이별 소식이 알려져 안재홍씨도 많이 당황스러우실 것 같네요.


현재 어디로 튈지 모르는 재기발랄 로맨스 '멜로가 체질' 에서 천우희씨와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는 안재홍 배우! 앞으로도 계속계속 응원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