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마트 에브리데이 영업시간 휴무일 언제일까?



우리 동네 이마트 에브리데이 영업시간 휴무일 알고 계신가요 쉬는 날 찾아갔다 헛걸음하게 되는 것을 미리 예방하고자 이마트 에브리데이 영업시간 휴무일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할게요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코스트코 등 여러 대형마트 들이 있는데요. 이런 대형마트에 가게 되면 엄청나게 많은 상품들과 저렴한 가격으로 인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구경을 하게 되는 것 같아요. 


보통 이런 대형마트는 사람들의 이동이 많은 곳, 도심 가운데에 있기 때문에 대형마트를 방문하기 위해서는 차를 갖고 움직이거나 시간을 따로 내거나 미리 계획을 세우고 가는 경우가 대부분이거든요.



동네 슈퍼마켓이나 편의점처럼 가까운 거리에 있다면 좀 편할 것 같단 생각도 하는데요. 그래서 일까요. 요즘은 대형마트의 미니 버젼으로 동네 슈퍼마켓 규모의 작은 체인마켓들이 생기고 있어요. 이마트 에브리데이,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처럼 말이죠. 규모가 좀 작을 뿐 대형마트와 같은 제품들을 팔고 있기에 저도 가까운 거리에 있는 마트를 자주 애용하곤 하는데요.




그중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Everyday Fresh, Everyday Easy, Everyday Happy 라는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우리 동네 1등 슈퍼마켓'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지역별 특성을 고려한 다양한 형태의 슈퍼마켓으로 전국 234개의 매장이 운영중웨 있으며, 지역 자영업자, 중소 납품업체와의 상생모델 개발을 통해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는데요.



이마트 에브리데이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부터 오후 11시까지 예요. 일부 매장에서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오전 10시 이전에 문을 여는 곳도 있다고 해요.




대형마트는 의무 휴무일이 있는데요. 보통 매월 둘째주와 넷째주 일요일이 휴무일인데 요즘은 지방자치단체와의 협의와 매장별 사정에 따라 휴무일이 조금씩 틀리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마트를 방문하시기 전 미리 휴무일과 영업시간을 알아보고 가시는게 좋아요.



이마트 에브리데이 홈페이지의 '지점찾기' 메뉴를 통해 알아보실 수 있어요.



살고 계신 지역이나 혹은 방문할 지역의 매장을 찾으시면 되요.



그리고 찾아갈 매장을 선택하시면 기본적으로 매장주소, 영업시간, 전화번호, 서비스 안내등의 정보를 보실 수 있는데요.




해당 매장의 지점장 소개도 함께 있어 뭔가 더욱 믿음을 주네요. 무료 배달 기준 금액 또한 각 매장마다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방문할 매장을 검색해 보시면 확실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으니 좋은 것 같아요. 배달 가능 지역과 배달 시간, 휴점일도 안내해 주고 있습니다.



매장 안내 지도와 함께 간략한 설명으로 보다 더 쉽게 매장을 찾을 수 있게 잘 안내되어 있어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이마트 에브리데이 정기행사는 매주 목요일에 시작한다고 해요. 이 또한 홈페이지 각 점포 안내란에 잘 안내되어 있으니 잊지말고 찾아보시고 알뜰한 쇼핑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