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글 세이프서치 해제 와 프랑스 미국 영국 호주 일본 중국 구글주소



구글 검색 많이 하시나요 세이프서치가 설정되어 있어 구글 검색이 어려우셨다면 구글 세이프서치 해제 하여 좀 더 자유롭게 정보를 찾아보세요 구글 세이프서치 해제 방법 알려드릴게요




참 살기 좋은 세상입니다. 궁금한 것이 생기면 그 자리에서 바로바로 검색해 볼 수 있고, 원하는 답을 찾을 수 있으니까요.



그중에서도 어떤 검색 사이트를 많이 이용하시나요? 우리나라를 제외하고 보통 다른 나라에선 구글 사이트를 많이 이용하는데요.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만큼 자료의 양 또한 가늠할 수 없을 정도로 많습니다. 그래서인지 요즘 젊은층은 구글 검색을 많이 이용한다고 하는데요.




원하는 답은 물론 취미, 스포츠, 쇼핑, 교육, 육아 등 자신이 원하는 정보를 무궁무진하게 얻을 수 있기 때문일텐데요. 아쉽게도 우리나라에선 '세이프 서치' 기능으로 인해 검색에 제한이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이 세이프서치 기능으로 인해 민감하거나 선정적 단어가 아님에도 원하는 검색 결과를 얻지 못할 경우가 많은데요.




그래서 세이프서치 기능을 해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구글 화면의 아래쪽에 보시면 설정 항목이 있습니다. 설정을 눌르시면 위와 같은 작은 창이 하나 뜨는데요. 검색 설정 항목을 눌러주세요.



여기서 다양한 검색 설정을 할 수 있는데요. 세이프서치 사용 설정을 체크 해제 하신후 창 맨 아래쪽에 있는 저장을 누르시면 세이프서치 기능이 해제 됩니다.




이렇게 세이프서치 기능을 해제하는 방법도 있고, 요즘은 직접 각 나라 구글에 접속해서 더욱 다양하게 검색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요즘은 번역 기능 또한 잘 되어 있어 해당 국가 구글을 이용하는데 큰 문제가 없으니 더욱 많은 정보의 바다 속을 헤엄칠 수 있을테니까요.



구글은 접속하는 아이피에 따라 해당 국가 구글 서버로 접속되는 시스템이기에 다른 나라 구글로 접속하기 위해선 직접 그 나라 구글 주소를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많은 해외 구글 사이트들 중 많이 사용하시는 나라 구글 주소 몇개 알려드릴게요.


프랑스 구글주소 - https://www.google.fr/webhp?hl=fr

미국 구글주소 - https://www.google.com/webhp?hl=en

영국 구글주소 - https://www.google.co.uk

호주 구글주소 - https://www.google.com.au/?gws_rd=ssl

일본 구글주소 - https://www.google.com/webhp?hl=ja

중국 구글주소 - www.google.com/webhp?hl=zh=C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