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여기 다 있네!



보통 선물로 받게 되는 상품권들 그중에서도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알아볼까 해요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는 어디 있을까요




명절이나 특별한 날, 선물로 받게 되는 많은 상품권들 중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는 어디인가 궁금하신 분들 계실텐데요. 이왕이면 백화점 상품권이면 좋았겠지만 그래도 선물하신 분의 마음이 담겨 있는거니까 잘 사용하면 좋겠죠?



선물의 베스트! 금강상품권은 상품권 하나로 30여개의 다양한 브랜드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금강제화니까 구두만 살 수 있는거 아냐? 하시는 분들. 노노~ 금강제화 상품권으로 구두뿐 아니라 벨트, 핸드백, 액세서리, 잡화 및 골프웨어, 아웃도어 의류, 신사복 등 의류제품까지 구매가 가능합니다.


전국 130개 도시 400여개 매장 어디서나 자유롭게 구매 가능한 활용도 높은 상품권이라 하니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잘 알아보시고 실속 구매 하세요.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브랜드를 먼저 알아볼게요. 우선 금강제화 홈페이지로 접속을 합니다.



사이트 맨 아래에 상품권에 대한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거기로 들어가 주세요.



전체 브랜드 안내 바로가기를 누르시면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가 나옵니다.



금강제화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들 입니다. 제가 아는 브랜드는 랜드로바 밖에 없네요.




금강제화 홈페이지에서 마음에 드시는 브랜드나 평소 사고 싶었던 물건이 있는지 먼저 살펴보세요. 다양한 품목의 물건들 중 마음에 드는 것을 고르셨나요?



고르셨다면 이제 방문할 가까운 금강제화 상품권 매장을 찾아야겠지요. 상품권 페이지 안의 상품권 사용 가능 매장안내 바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자신이 살고 있는 지역과 직영점, 백화점, 아울렛 등의 형태를 고르시고 사고 싶은 브랜드를 체크하셔서 검색해보시면 그 지역의 해당 브랜드 매장이 검색됩니다.




가장 가까운 매장을 검색하셔서 금강제화 상품권을 알차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금강제화 상품권 온라인 구매도 가능한가 궁금하신 분들 계실텐데요. 아쉽게도 금강제화 상품권으로는 온라인 구매를 할 수가 없습니다. 직접 매장에서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금강제화 상품권 현금교환 가격도 신세계나 홈플러스, 백화점 상품권 보다 매입 가격이 낮습니다.




금강제화 상품권 현금교환 가격은 보통 6~7만원대에 거래가 된다고 하네요. 너무 손해 보는 금액이라 상품권을 팔기도 아깝네요. 


금강제화 상품권 유효기간은 따로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금강제화 상품권에 표시되어 있는 일련번호만 있으면 유효기간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셔서 효과적으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