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가 사용하는 모든 물건들이 그렇지만 다양한 제품이 나올수록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기호에 맞게 고를 수 있는 점은 좋지만 너무 많은 제품들이 있을 땐 오히려 어느 제품을 선택해야 할지 난감해질 때가 있어요. 특히 저와 같이 선택 장애를 겪고 계신 분들은 더 그럴 거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한번 쓰고 버리는 물건이라 하지만 그래도 내 아이가 사용하는 제품이라 한다면 얘기는 달라지게 마련이지요. 어느 것을 선택해야 하는지, 이게 맞는 건지, 엄마는 생각하고 또 생각하게 됩니다. 내 아이 피부에는 잘 맞을지, 크기는 괜찮을까? 믿고 써도 되는 제품이겠지 등의 많은 고민에 고민을 하고 선택을 하시게 될 텐데요.

 

오늘은 많고 많은 기저귀 브랜드들 중 제일 많이 사용하시는 팸퍼스와 하기스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팸퍼스 기저귀 중 '팸퍼스 베이비드라이'는 더욱 강력해진 3중 흡수 채널로 최대 12시간 동안 아기의 엉덩이를 더욱 보송하게 지켜주어 밤 기저귀라고 불릴 만큼 오랜 흡수력을 자랑합니다.

 

       CLICK! ▼▼▼▼▼ CLICK!

상품평 보고 팸퍼스 베이비드라이 구매하자!

 

최대 2배 빠른 스피드 채널이 탑재되어 더욱 빠르고 강력하게 흡수하여 아기의 피부를 더욱 보송하게 해 준다고 합니다. 빠르게 흡수될수록 피부에 남아 있는 소변이 적어지기 때문에 피부 발진이 일어날 확률이 낮겠지요.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두께는 얇아지고 흡수력은 더 좋아진 팸퍼스 베이드드라이!

이번 리뉴얼을 통해 스피드 흡수 채널과 허리, 허벅지 밴드 신축성 강화, 얇아진 두께가 업그레이드되었다고 합니다. 허리, 허벅지 밴드의 신축성이 강화되어 잘 늘어나고 아이의 배를 쪼이지 않아 편하다고 합니다.

Q. 팸퍼스의 매직젤(알갱이)와 파우더향 성분 모두 안전한가요?

팸퍼스는 엄마들의 마음처럼 FDA, WHO, EU 등 세계적인 기관의 안전 기준에 맞춰 철저하게 안정성을 검사하고 있습니다. 팸퍼스 제품의 파우더 향과 자연스럽게 묻어나는 매직젤(알갱이)도 400여 건이 넘는 연구를 통해 철저한 안전 기준을 통과한 성분입니다. 젤의 특성상 만져짐과 묻어 나옴을 경험할 수 있으나 정상적인 현상이며 특히 기저귀가 심하게 젖은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젤이 묻어 나온 경우는 아기 피부를 닦아 내는 것만으로도 쉽게 제거할 수 있으며 기저귀 구종상 발생할 수 있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팸퍼스 기저귀의 상품 리뷰를 보게 되면 종종 볼 수 있는 알갱이에 대한 팸퍼스의 FAQ입니다. 아무래도 엄마 마음에서는 작은 문제 하나라도 예민할 수밖에 없는데 친절히 설명을 해주니 조금 안심이 되는 것 같습니다.

 

Q. 원산지에 따라 품질에 차이가 있나요?

팸퍼스는 전 세계 130여 개국에 판매되는 세계적 브랜드로서, 원산지와 상관없이 모든 제품의 안정성을 FDA, WHO, EU 등 세계적인 기관의 안전 기준에 맞춰 검증하며 생산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팸퍼스 사이즈와 제품에 대한 설명입니다. 팸퍼스를 사용하시는 엄마들 중에는 밤기저귀로 유명한 흡수력 때문에 베이비드라이를 많이 선택하시는 것 같고, 아이의 피부가 연약하다면 스와들러를 새는 것이 걱정이시라면 크루저를 사용하시는 것 같아요.

 

 

이번엔 하기스 기저귀에 대해 알아볼까요?

기저귀 하면 하기스가 떠오르던 그때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그중 '하기스 매직컴포트'는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욱 새로워진 제품이 되었다고 하니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두께가 확 줄어들어 아기들의 엉덩이 핏이 살아난다는 하기스 매직컴포트는 입고 나가면 벌써 기저귀 띠었어? 란 말을 들을 정도로 팬티를 입은 듯 가벼운 느낌이라고 합니다.

보이시나요? 확연이 차이나는 두께감이!

 

엉덩이 핏을 살려주는 하기스 매직컴포트 리뷰 보고 구매하자!

                               CLICK! ▲▲ CLICK!

 

두께가 얇아진 만큼 무게도 가벼워져 외출 시나 여행 시에 좋을 것 같아요. 어디 한번 나가려면 분유랑 기저귀, 장난 아니잖아요!

하기스 매직컴포트는 유한킴벌리가 20개월간의 연구와 혁신기술을 접목하여 탄생시킨 아기 기저귀로 초박형 씬테크(Thin Tech) 코어 기술을 적용하여 자사 기존 제품 대비 약 40%(흡수층은 50%) 더 얇으면서 가볍고, 국제 특허를 출원한 5중구조의 코어흡수층으로 더 개선 된 흡수속도와 역류방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씬테크 코어 흡수층으로 활발한 아이가 아무리 움직여도 강력한 샘 방지로 안심하고 입힐 수 있습니다. 또한 흐트러짐 없는 흡수층과 유연한 디자인으로 월등하게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솜층 뭉침 현상'까지 근본적으로 해결하였습니다.

유한킴벌리가 창립 50주년을 앞두고 선보인 더 얇고, 더 가볍고, 더 뭉치지 않는 신개념 아기 기저귀 '하기스 매직컴포트'

뒤처리도 깔끔하게 쉽고 깔끔하게 할 수 있어 엄마, 아빠 모두 손쉽게 육아 고수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밋밋한 아기 기저귀에 엄빠의 마음을 담아! 매일 사용하는 기저귀. 깜찍한 응원문구로 지친 육아에 작은 웃음을 지을 수 있습니다.

'하기스 매직컴포트'는 더 높은 안심감을 기대하는 부모님들의 요청을 반영하여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 피부 자극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액설런트 등급을 획득했습니다. 또한 원료로 사용되는 모든 펄프는 FSC 지속가능산림 인증을 받은 원료만을 사용했습니다.

혹시 깜빡할 수 있는 엄마, 아빠의 시선을 모아줄 소변 알림 줄로 우리 아이 피부를 지켜주세요!

씬테크 코어로 두께는 얇아지고 부피도 작아져 쓰레기도 함께 줄일 수 있습니다.

하기스 매직컴포트 사이즈 정보입니다.

 

엄마들의 가장 많은 선택을 받는 팸퍼스와 하기스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두 제품 중 어느 제품이 더 나은지는 엄마들의 선택이 되겠지요. 팸퍼스 같은 경우는 밤기저귀라 불릴 만큼 오랜 흡수력과 부드러운 밴드를 장점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전 세계 130여 개국에 판매되는 세계적인 브랜드이기도 하지만 전량 베트남과 필리핀에서 제조가 되고 있습니다.

 

반면 하기스는 얇아진 두께감으로 아이들이 움직이는데 편안하다는 점이 좋지만 그만큼 자주 갈아줘야 한다는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한국 아가들의 체형에 최적화되어 있는 넉넉한 사이즈와 모든 제품이 대전공장에서 전량 국내 생산된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