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큐온119머니 사잇돌2중금리상품 정보



이번에 알아볼 것은 애큐온저축은행의 상품들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애큐온119머니 상품과 사잇돌2중금리 상품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애큐온저축은행은 1972년 창립하여서 벌써 48년이나 된 저축은행이라고 하는데요. 소매금융, 주식담보상품, 중소기업금융 등의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상품의 종류로는 오늘 알려드릴 애큐온119머니와 사잇돌2중금리 상품 그리고 주택상품, 스탁론, 햇살론, 건설기계담보상품, 자동상품등 다양한 상품들로 되어 있습니다.




애큐온119머니 상품은 무방문으로 신청후에 입금까지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직장인, 공무원, 자영업자, 프리랜서 등 소득증빙이 되는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인데요.



최대 6,000만원까지 이용가능한 상품으로 최장 7년동안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금리는 최저 연 7.9% 부터 최고 연 23.9%로 이요가능하며 준비서류로는 신분증, 소득확인서류, 기타 심사시 필요한 서류를 제출해야 하며 중도상환수수료는 2%이내라고 합니다.




사잇돌2 상품의 경우에는 서울보증보험 보험증이 발급이 되는 고객으로 애큐온저축은행 심사를 만족해야 하는데요.



근로자는 현 지장에서 5개월 이상 재직해야 하고 연소득 1,200만원 이상인 분들, 사업소득자의 경우 사업영위기간 4개월 이상으로 연소득 600만원 이상인 분들, 연금소득자의 경우 연금수령 1회 이상이고 연소득 600만원 이상인 분들이 신청할 수 있는데요.


01234


최대 2,000만원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최장 5년까지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금리는 최저 연 7.9% 부터 최고 연 19.9%로 이용할 수 있으며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는 상품으로 아무때나 갚으셔도 수수료가 없어서 빠르게 갚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준비서류로는 재직증명서나 사업자등록증 그리고 소득증빙서류가 있다면 신청가능한 상품이라고 하니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애큐온119머니 상품정보를 알아봤는데요. 더욱 다양한 상품들을 비교하신 후에 선택하셔서 이용하시길 바라겠으며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