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성주 검은콩 두유 국산콩 고칼슘 건강한 음료

두유는 콩으로 만든 대표적 음료입니다. 두유 효능 중 불포화지방산이 들어 있어 지방분해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어 두유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도 많으시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혈관 속의 노폐물을 제거해 주는 효과도 있어 두루두루 건강한 식음료로 사랑받고 있는 두유. 요즘은 두유도 많은 제품이 출시가 되고 있는데요.

 

두유를 고를 때 가장 큰 기준이 되는 것이 무엇인가요? 저는 GMO가 아닌 국산콩 두유를 두유 선택의 첫 기준으로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 여러분들에게 두유 추천을 하려고 하는데요. 100% 국산콩으로 건강하게 만드는 '황성주 두유'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CLICK !!! ▼▼▼▼▼▼▼ CLICK!!!

황성주 국산콩 두유 리뷰 보고 구매하기!

 

'황성주 국산콩 두유'가 시장에서 큰 사랑을 받는 이유는 생식 개발로 건강식 시장에 선풍적인 변화를 이끌어 온 이롬 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지속적으로 두유 신상품을 시장에 출시한 노력 덕분으로 해석되고 있는데요.

 

CLICK !!! ▼▼▼▼▼▼▼ CLICK!!!

국산콩 두유에 고칼슘 얹은 검은콩 두유 상품평 보러가기!!!

 

실제로 우유를 대체할 수 있는 유일한 친환경 제품이기도 한 두유 시장 확대는 전세계적인 트렌드가 되고 있습니다. 두유의 원료인 콩은 성분이나 신선도를 따져도 국내산이 우리 몸에 가장 좋다는 것은 이미 알려진 사실입니다. 엄선한 국산콩 100%로 만들어진 이롬 황성주 국산콩 두유는 온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 식품입니다.

 

이롬 황성주 국산콩 두유 190ml 한 팩에는 국산콩이 170~180알에 해당하는 영양 성분이 함유돼 있다. 콩의 영양을 최대한 섭취할 수 있게 만들어진 게 이롬 제품의 가장 큰 특징입니다. 거기에 20년 생식 과학 노하우가 접목되면서 최적화된 두유 제품으로 완성되었습니다.

 

황성주 국산콩 두유는 국산콩 100%를 사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우리 땅에서 재배한 국산콩을 엄선하여 만든 두유입니다. non-GMO로 더욱 안전하고 건강합니다.

 

검은콩의 영양을 담았습니다. 식물성 영양소를 공급하는 다양한 곡물에 불포화지방산이 함유된 검은콩을 함께 넣어 건강을 배려했습니다.

 

우유를 잘 소화 못 시키는 분들은 커피에 우유 대신 두유를 선택하시는데요. 이제 커피빈 매장에서 라떼류를 주문 시 별도의 추가 금액 없이 '황성주 국산콩 두유 검은콩'을 사용한 음료를 드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 이롬 황성주 국산콩 두유 검은콩 고칼슘 두유는 무엇이 더 좋을까?

황성주 국산콩 두유에는 검은콩만 들어있는게 아니예요. 검은콩과 잘 어울리는 5가지 원료로 최상의 배합을 하였습니다. 검은콩, 검은깨, 호빌, 미배아, 흑미가 합쳐지고 주원료인 검은콩에 칼슘이 함유되어 있어 황성주 국산콩 두유를 완성하는 것입니다.

 

100% 국산콩에 콩의 비지까지 함께 갈아 풍부한 영양을 그대로 살렸습니다.

 

검은콩에 호밀, 검은깨, 미배아, 흑미를 넣어 이롬만의 특별한 영양가득 건강레시피를 완성했습니다.

 

칼슘을 더해 영양플러스! 칼슘 200mg을 더해 검은콩의 영양과 부족한 칼슘을 채울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롬의 황성주 박사는 '현대인에게 필요한 것은 건강의 좋은 요인을 미치는 플러스 요인을 강화하는 것이다. 즉 플러스 건강법은 플러스적 접근을 통해 건강의 총점을 높이는 것이다. 잘 안되는 것은 그대로 두고 본인에게 맞는 맞춤 건강법으로 총점을 높이는 것이다. 1일 1팩 두유건강법은 그런 의미에서 가장 실천이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대안이 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