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WG TrueView 2019 다운로드 사이트 



DWG TrueView 2019 프로그램 필요하신 분들께 DWG TrueView 2019 정식 프로그램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를 알려드릴게요.




DWG TrueView 2019 프로그램은 Auto CAD 프로그램을 통해 만들어진 파일을 볼 수 있는 뷰어 프로그램이라 보시면 됩니다.


오토 캐드는 미국 오토 데스크사가 개발한 지원 설계 프로그램으로 2차원과 3차원 디자인 제도를 위한 cad 응용 소프트웨어입니다. 개인 PC 용으로 개발한 최초의 주요 CAD 프로그램의 하나로 업계 표준으로 쓰이고 있습니다.



그런데 오토 캐드 정식 버젼은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단순히 캐드 파일만 볼 수 있도록 오토 데스크에서는 무료 뷰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 수 있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DWG TrueView 2019 프로그램을 다운받기 위해선 오토데스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으시길 바랍니다.



오토데스크(AUTODESK) 공식 홈페이지 화면입니다. 프로그램을 다운 받기 위해서 오른쪽 위편 삼선 모양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다운로드 항목에서 파일 뷰어를 선택해 주세요. 뷰어 프로그램도 지원되는 파일에 따라 다양하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파일 유형별 프로그램을 다운 받을 수도 있고, 무료 계정에 가입하면 온라인 뷰어를 통해 50개 이상의 파일 형식을 브라우저에서 바로 볼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dwg 파일을 보기 위한 프로그램을 찾는 것이니까 스크롤을 아래로 조금만 내려

보시면 DWG TrueView 프로그램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이제 내 컴퓨터 사양에 맞는 버전을 선택해 다운로드 하신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32비트와 64 비트 중 선택을 하시면 되는데, 내 컴퓨터 운영체제(OS)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언어는 영어, 프랑스어, 일본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오토데스크 파일 뷰어 다운로드 화면으로 바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DWG TrueView 다운로드




댓글